[CO] I LOVE MOMO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

사랑스러운 시바견 모모 입니다^^

아이패드프로와 애플펜슬로 프로크리에이트 어플에서 그렸어요 :)

@pooka x ntopaz

Sort:  

It's great to see an artwork and recognize the artist. When I saw Momo I knew that Pooka had returned to nTopaz. Great, you are welcome!

I invite you to draw new creations for your next 2 entries to the contest. =) I already want to see them.

Greetings and welcome again. ❤️

[nTopaz Coordinator]

Thank you.
I'll post the next picture ^_^

황금손!!

너무 오랜만에 그림을 올렸어요 ㅎㅎ

I love posting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그림이네요^^

귀여워요~눈썹이 인상적이네요~^^

시바견은 눈썹이 포인트^^
오늘 춥네요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늠름하네요~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조이님이 nTopaz 관련 이벤트 하시는데
혹 관심있으시면 들러 보세요~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올린거라서 ㅎㅎㅎ
조이님 이벤트도 찾아가 볼게요 :)
따뜻한 하루 되세요~

와우.. 정말 잘 그렸네요..
단순하면서도 잘 나타나있는 그림이네요...

감사합니다^_^
편안한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465.88
ETH 3766.1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