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icturesque Hallstatt Village, Austria

in #ntopaz5 years ago

적시하신데로 그림처럼 예쁜 마을이네요. 이 마을은 찾아오는 관광객들로 시달림은 받지 않을까 쓸데없는 걱정을 하게 되네요. 전체적인 조망을 고려해서 마을이 설계된 것인지 아니면 자연적으로 어케 하다보니 이런 아름다운 마을이 된 것인지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벤치마킹하고 싶은 마을입니다. 좋은 작품 감사드립니다.

Sort:  

관광산업에 종사하지 않는 일반 주민들은 아무래도 불편할듯요 ㅠㅠ;
사진을 보니 몇 백년 전부터 저런 모습인거 보니 자연적으로 아름다운 마을 같아요 ㅎㅎ
봐주시고 좋은 코멘트 남겨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62.33
ETH 2465.44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