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의 모험 Podo's Adventure (5) 연 Kite ①

in #ntopaz6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

포도는 홍시와 함께 차를 마시고 싶었어요.
Podo wanted to have tea with Hongshi.


@metamon 에게 후원하기
You can patronize @metamon
STEEM - 0.1 STEEM | 0.5 STEEM | 1 STEEM | 2 STEEM | 3 STEEM
SBD - 0.1 SBD | 0.5 SBD | 1 SBD | 2 SBD | 3 SB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포도 +_+! 여전히 귀염귀염하네요. 다기세트 꺼내는 걸까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여우가 홍시인가요? 친구인가봐요 너무 귀엽네요 😂

네 새 캐릭터를 등장시켜봤습니다^^

언제봐도 반가운 포도냥 +_+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포도는 고양이구
홍시는 여우인가요??

네 맞습니다. 털색이 이름과 관련있답니다^^

귀엽네요. ㅎㅎ 여우랑 고양이 은근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잘 어울린다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5.65
ETH 2646.0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