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 N.TOPAZ Curation Cotest 2등 당선!

in #ntopaz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론입니다. 최근 준비하는 사업으로 이곳저곳 보호소를 다니며 실태를 파악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이 어떤 부분인지 또 어떻게 수익사업으로 후원을 할지 이만저만 머리가 아픈게 아니네요..

스팀잇에도 근황을 올려드려야지 하면서.. 들어왔는데.. 오늘 눈을 의심했습니다.

20190523_140458.png

잉? 50스팀 무엇?

N.TOPAZ에서 주관한 재능 큐레이션에 과분하게도 ㅎ 저의 출품작 파리에 비가오면 III (S'il pleut à Paris III)이 2위에 당선된 것입니다!

20190523_135948.png

이 영광을.. N.TOPAZ 생태계 참여자 모든 분들과 관계자 분들 그리고 무엇보다 현현작가님에게 돌리고 싶네요..

N.TOPAZ는 국내 유일의 아트큐레이션 집단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예술을 좋아하고 사랑하지만 외국과 다른 우리나라 예술현실에 많은 안타까움이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전업예술가의 길은 너무나 험난하고 힘이 듭니다..

그들의 재능은 정말 너무나 아깝지만 차가운 현실에 대다수의 재능은 묻혀버리기 일쑤입니다.

자! 여러분!! 그래도 포기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감히, 지금의 안정을 내려놓고 본인이 원하는 길을 걸으라 말할 순 없지만 새로운 작은 시도들이 모여 언젠가는 또 다른 기회가 찾아올지도 모른다는 희망을 언제나 버리지 말아주시길 간절이 기원합니다.

N.TOPAZ에서도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와 좋은 작가분들을 만나뵙고싶네요.

사랑합니다 N.TOPAZ!

아참! 그리고 창작재능이 없다고해서 N.TOPAZ 생태계가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ㅎ

앞으로 더욱 많은 콘텐츠가 생기겠지만 그 속에는 분명 예술을 즐길줄 아는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가 열릴것이고

일상 속 사진들, 혹은 혼자만 알고 있기 아까웠던 작가의 작품들을 올려주셔도 되고

이 생태계의 발전을 위해 스파를 임대하는 식으로 TOPAZ 자체 토큰을 수익으로 받을 수도 있으니

모두가 ㅎ 참여하는 좋은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 역시 이번에 수상한 50스팀은 내일 추가로 스팀을 구매해 N.TOPAZ에 임대하도록하겠습니다. ^^

단돈! 10SP부터 임대가능하니 부담없이 이 집단지성의 발전을 위해 ㅎ 힘을 보태주세요! ^^

Sort:  

Congratulations @leedyd55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축하드립니다^^

앗 ㅎ 감사합니다!!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 $ ? 👍)

nTOPAZ 계정에 스팀 파워 임대 감사합니다 😊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임대 감사합니다.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따뜻한 글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박사장님의 도전에 항상..ㅎ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 드립니다 ㅎㅎ

아코... 갑작스런 축하물결에 너무 과분한 느낌입니다..ㅎ

훌륭한 큐레이션으로 메마른 감성을 촉촉히 적셔주시더니 부상으로 받은 50스팀을 임대까지 해 주시다니 그 마음에 감동받았습니다. 50%보팅으로 응답합니다.^^

이힠..... 조용히 자축하는 의미로 포스팅한건데.. 여기까지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화이팅 엔토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