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미쓰! 태미쓰!] 절이 싫어서 부처가 떠나는 만화!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

절이 싫어서

부처가 떠나는 만화!


<작품 해석>

이 싫으면 이 떠나야 한다는 말이 있지만

어떨 때는 이 싫어서 부처가 떠나기도 하니까

참고 기다려보자는 만화입니다.

참고로 저는 부처가 떠나기보다 부처가 변하길 원합니다.

"티미쓰! 태미쓰!" 4+1컷 만화는...

일주일에 한 개씩 제작됩니다!

만화대사번역기 영어가 아닌

현지 영어번역해 주시는 분께

1SBD선물로 드립니다

여러분 즐거운 연말 보내세용~

<전편 다시보기>

프레디 머큐리가 네드 기타 집어 던지는 만화!

영어 대사 번역 : @wabakorea

Sort:  

엌ㅋㅋㅋㅋㅋㅋ 불상이 떠내려 가네요 ㅎㅎㅎ 절이 싫어 떠났나 봅니다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난다는 말이 항상 100%는 아닌 듯합니다! ㅋㅋㅋ

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에서 부처는 네드를 말하는걸까요??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그분밖에 더 있겠습니까? ㅎㅎ
세상 걱정 없는 분인데~ ㅎㅎ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상상력이 참신하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토리는 머릿속에 이미 100편까지 있는데~
그림 그리는 게 어려워서
일주일에 한 개씩 밖에 안 나오네요~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ㅎㅎ 떠나려는 자 말릴수 있을려나??
설마 진짜 떠나진 않겠죠?
E80BA686-56F2-430F-93C5-834F82364D1C.gif

어디다 넘기고 튈 가능성도 없지 않아 있죠! ㅎㅎ
근데 저는 계속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제 만화에 계속 출연시키거든요~ ㅋㅋㅋ

저절로간 아니 떠난... 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2018 마지막 불금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즐거운 연말 보내세용~

떠내려가는 불상은 봤던 영상이네요
근데 이거 진짜일까요? ㅎㅎ

동남아에서 홍수 났을 때 진짜 있었던 일 아닌가요? ㅎㅎ

이게 진짜면 대박이네요 ㅎㅎㅎㅎ 다시 찾아 봐야겠어요^^

잼있네요~^^

재밌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당!
꽃집아가씨님 팔로우 할께용!
앞으로 자주 봬용! ㅎㅎ

스티밋 템플^-^
부처여 같이 남읍시다요~ ㅎ

많은 유저들이 부처가 떠나길 바라지만
제 생각에는 아마 안 떠날 거 같습니다~ ㅋㅋㅋ

잘봤습니다~ㅋㅋㅋ

고맙습니다~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