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girl 여름 소녀 6/15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도 손 그림 입니다.

다만, 평소와 같은 소녀 시리즈

곧 다가오는 여름에 맞게 시원한 분위기로 그려봤습니다.

뭔가 수영복을 입었어도 괜찮았을 것 같은 느낌...

좀 더 7월이나 8월이 다가올 때 쯤

더 시원한 그림으로 그려봐야겠습니다.

지금은 약간 초여름이니까요 +_+

사실 이미... 여름시즌 타블렛 그림을 그리고 있었죠... ^____^

언제 완성할지는 모르지만, 때가 되면 스케치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더위조심!


사용재료

  • 0.1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HTML 삽입형 광고]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

Sort:  

대상을 이미지화헤서 너무 예쁘고 귀엽게 표현한 것 같습니다. 신체 부위부위에 생기가 넘치고 발랄한 이미지가 가득해서 보는 내내 너무나 즐겁네요. 무엇보다도 목선부터 가슴선 그리고 다리선까지 여성스러운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조금 과장되게 표현된 히프도 전체적인 구성으로 보면 도드라져 보여 그림에 포인트를 주는 느낌이 드네요. 좋은 그림 너무 잘 봤습니다. 더 많이 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_+

보기만해도 먼가 시원해지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부디 이번여름은 폭염이 아니기를...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낌없이 주는 나무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ute comic character!

Thank you +_+

Beautiful girl and very sexy. ;)

초여름 무더위에 어울리는 아주 시원한 작품을 포스팅하셨네요.수영복을 입혀놔도 꽤 이쁘겠어요. 울 가족들 사진 찍어줄때도 저렇게 다리가 길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사진 못찍는다고 자주 구박받거든요. 더 시윈한 패션 기다할게요.

곧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_+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후원으로 왔습니다:)

treegiver 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