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Hair Girl 빨간머리 소녀 "다영" 5/6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이모티콘 시리즈 중 평범한 소녀 손그림입니다.

그리게 된 계기가 정말 단순합니다.

아무생각없이 의자에 앉아 있다가 밖에서 꼬마아이가

"엄마! 나 빨간머리 하고 싶어~"

라는 소리를 듣게 되었죠.

그래서, 그리게 됬습니다. ㅋ_ㅋ

그 꼬마의 소원을 그림으로 대신 들어준 느낌입니다.

빨간색, 핑크색이 돋보이도록 붉은 계열로 채색을 했습니다.

다만, 그리고 나서 생각한게... 너무 개성이 없는게 아닌가... 싶기도 했네요.

그래서 다음 이모티콘 시리즈를 또 그리게 된다면, 어떤 주제로 할 까 고민입니다.

참신한 주제가 있으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_+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 아, 그리고 오늘도 유튜브 영상이 있습니다. 본 영상은 스팀잇 에서 볼 수 있어요. )

...


사용재료

  • 0.1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 화이트 젤리펜 (하이라이트용)

그리는 영상 링크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점심 회식으로 스시히또는 탁월한 선택이었다

주방은 열일하고, 손님은 열먹하며, 조명은 열밝하는 스시히또

Sort:  

이 그림을 꼬마에게 주었으면 펄펄 뛰면서 좋아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 아이를 가진 엄마들이 이 작품 보면 "우리아이도 이렇게 한번 꾸며 줘 봐야겠다."라는 생각을 할 듯 보입니다. 작가님의 의도답게 머리에 있는 붉은색 계열과 머리핀에 있는 색상이 아주 돋보이네요. 참신한 주제 댓글은 패스합니다.

꼬마아이가 빨간머리를 하고 싶다고 하다니... 상당히 개성이 강한 아이인가 봅니다... 전 어렸을때는 머리색을 바꿀 생각을 못했는데 말이죠ㅎㅎ 평범하다고 하시지만.. 그림을 보면 한번에 jiwoon님 그림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참신한 주제는 아니지만 빗자루를 타고 다니는 꼬마 마녀 추천해 봅니다... 제가 미아자키 하야오 감독의 마녀배달부 키키 팬이거든요ㅎㅎㅎ

저도 팬입니다. ㅎ_ㅎ 그래서 한 때 키키만 주구장창 그린 날도 있습니다.

말 나온김에 타블렛 그림이든 손 그림이든 키키를 그려볼까 합니다.

감사해요 +_+

개성이 도드라지지 않는게 이 그림의 개성인 것 같습니다. 일반적이면서도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녀의 모습을 잘 캐치한 것 같습니다. 친근감이 느껴져서 너무 좋네요 ^^ 앞으로도 좋은 그림 많이 부탁드립니다 ~~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a href=https://discord.gg/bycktuE%22%3EJoin nTopaz Discord Channel

감사합니다 +_+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5/08] KR 커뮤니티 출석부

...-------|----------|
| kstop1 | [Dclick] 5월 6일 세계 주요도시 날씨 |
| jiwoon| Red Hair Girl 빨간머리 소녀 "다영" 5/6 |
| asd5710 | [돌핀이...

Hi I started following you, I hope you do the same so you can both grow up

Posted using Partiko Messaging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5b9wmt
내용 : 아낌없이 주는 나무 상생 프로젝트 시작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체색이 눈에 확들어오네요,

빨간색이라그런지 눈에 확 띄긴 하네요 +_+

꼬마아이의 소원을 그림으로 대리만족시켜주셨군요
어딘지 모르게 슬퍼보이는 소녀네요
반대로 신나보일 수 있는 락커를 보고 싶어요~! 소리 질러~~~~~!!!

ㅋㅋ감사합니다.

빨강머리하면 앤이 떠오르네요.ㅎㅎㅎㅎㅎ
그 세대라.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