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Zombie Girl "Hokko" - 좀비소녀 "홋코" 4/16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도 손그림!

저번에 그렸던 이모티콘 시리즈를 그려보았습니다.

이번 컨셉은 사람이 아닌 괴물? 요괴? 컨셉이었기에

공포의 대상인...

"좀비" 로 캐릭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예전에 제가 할로윈 기념으로 그린 일러스트에서 등장했던 캐릭터를 리메이크 했습니다.

좀비라서 표정을 격하게 표현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해당 그림은 제 유튜브에 영상으로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어째선지 예전에도 영상올릴려고 했는데, 오류 때문에 안 올려지더군요. (아쉽ㅜ_ㅜ)

그나저나... 다음 캐릭터는 무엇으로 할지 고민이네요... +_+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일반 샤프 (밑그림용)

  • 0.1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 화이트 젤리펜 (하이라이트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도깨비 소녀가 좀비 소녀로 변신했네요... 좀비라기엔 눈빛이 너무 초롱초롱 살아있는데요ㅎㅎ parkname님 말씀처럼 간단해 보이지만 여러 공정이 들어가는군요... 유튜브 영상으로도 제작하신다니... 업로드 하시면 구경갈께요^^ 또 다음은 어떤 요괴시리즈를 올려주실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영상은 스팀잇으로 오셔서 보실 수 있으십니다. 엔토파즈에는 안보이고 스팀잇에만 보이네요.

다음 이모티콘 시리즈도 어떤 공포의대상을 귀엽게 표현할지 고민이네요 ㅋ_ㅋ

정말 귀여운 좀비네요. 좀비 영화에서 이런 캐릭터 좀비가 나오면 대박나겠는데요. ㅋㅋㅋ. 일반샤프로 밑그림을 그려주고, 라이너로 스케치하고 신한마카여러색으로 채색하고 하이라이트 만들고 등 단계별 작업이 다 있는 모양이네요. 한번 작업으로 위와 같은 작품은 나오지 않은 모양이네요. 많이 보고 배우고 갑니다.

맞습니다. 간단해보여도 은근히 단계가 많이 필요하죠. ㅜ_ㅜ

감사합니다 +_+

Niiiiice!!! :D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 @melooo182 ^___^

Good job, as always very happy to see your high skill of drawing! cute and funny zombie girl.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 ^__^

안녕하세요 jiwoon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 ^___^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4/18] KR 커뮤니티 출석부

...-|
| asd5710 | [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미쓰라 김밥'집을 다녀왔습니다 |
| jiwoon| A Zombie Girl "Hokko" - 좀비소녀 "홋코" 4/16 ...

Another interesting character from you. She seems to been gone through things and still has a positive attitude. Very alive!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 ^___^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좀비가 귀여운 캐릭터로 재탄생했네요^^ 훌륭한 작품입니다^^

감사합니다 +_+

홋코 는 뭘까요

일본에 홋코이도;;

ㅋㅋㅋㅋㅋ... 그냥 이름을 뭐로 지을까 하다가... 그냥 홋코가 떠올라서 지어버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09.93
ETH 3505.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