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atoon2 !! 스플래툰2 !! 5/23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제가 간간히 그리는 스플래툰2 게임 속 캐릭터 입니다.

뭐 지금은 온라인 결제라는 것 때문에 멀티형식이 주류인 스플래툰을 잠시 안 하고 있는 상태지만,

( 언젠가는 다시 할 생각입니다 ㅎ_ㅎ )

아무튼, 왼쪽이 오징어 소녀(잉클링) 이고, 오른쪽이 문어 소녀 (옥토링) 입니다.

왼쪽 잉클링은 제 캐릭터인데요.

이 게임이 또 코디하는 맛이 있습니다.

디자인도 늘 말하지만, 너무 매력적이라 자꾸 그리게 되네요.

본업은 애니메이션인데, 게임을 하다보니 자꾸 게임 프로그램 쪽에도 관심이... +_+

나중에는 책도 내고 음악도 내고 게임도 내고 애니메이션도 내고

욕심이 아주 많습니다.

( 근데 실천을 안하는...ㅋ_ㅋ )

언젠가는 다 해내기를...!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일반 샤프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묘사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멋진 사진을 보느라니 감성이...

푸른 하늘을 보며 길 따라가다 보면 그 끝에는 맑음이 있겠지요.이 메마른 땅을 밟고 가다 보면...

Sort:  

작가님의 미래 명함에 디자이너, 화가, 프로그래머, 문학가, 음악가, 게임머 등으로 표기 될 충분한 자질이 있습니다. 스플래툰2 게임속 캐릭터라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작품속 캐릭터는 앞으로 오랫동안 기억될 것 같네요. 왜냐하면 생큼달콤 등 더운여름달 시원한 수박을 먹는 그런 느낌과 새콤한 키위를 먹는 그런 맛이 나기 때문이지요.

충분한 자질이라니 .. ㅎㅎ 말만 들어도 기쁘네요.

저도 그렇게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Those two are so cool. No doubt the hero's of the block.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

Very cool @jiwoon!!! ^_^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melooo182 ^_____^

ntopaz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topaz님의 Daily Top 10 artworks on nTOPAZ(May 24 2019)

...
9. Splatoon2 !! 스플래툰2 !! 5/23
jiwoon• 6 votes and 17 comments Respect Score: 62.12pt(Pending payo...

They are beautiful designs, I really like the look they have.

귀여운 잉클링이 돌아왔군요~ ^^ 옥토링도 넘 귀엽네요 ㅎㅎ
채색도 너무 상큼해요~
코디를 한다는건 게임 캐릭터 옷 같은걸 바꿔 줄 수 있는건가요?
그것도 아이템처럼 구매를 해야하는 건가봐요?
책, 음악, 게임, 애니메이션 창작의 꿈 응원합니다!

네 맞습니다. 자신만의 캐릭터 코디가 가능합니다.

워낙 패션적으로도 너무 이쁜 옷 들이 많아서 꾸미는데 재미가있지요.

현질처럼 실제 돈으로 사는게아니라 게임 플레이해서 얻는 "게임 돈"으로 사는거라
부담도 없고 좋습니다 ㅎ_ㅎ

부디 4가지의 꿈을 이루기를 바래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플래툰은 닌텐도 스위치게임아닌가용? 갖고싶다 닌텐도 ㅠㅠ

맞습니다. 독점작이죠...

안그래도 돈 없는데.. 닌텐도 액세서리 때문에 또 돈나갈 것 같네요 ㅜ_ㅜ

윽 ㅋㅋ 닌텐도 유저이시군요!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쭈~욱 빠짐없이 즐겨왔습니다만,

유독 닌텐도 스위치 돈 나가는게 어마어마하네요...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_+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67.52
ETH 2609.9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