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2/1

in #ntopaz6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교복" 이라는 옷을 토대로 연습을 해보았습니다.

요즘들어 실력도 실력이지만, 전체적으로 그림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 같아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고자 그림 연습 중 입니다.

교복뿐만 아니라 20대 패션이라던지 판타지적인 옷들 다양하게 그려볼 예정이네요.

종이 한장에 저렇게 꽉 채우는 것도 간만이며 엄청 재밌습니다 ㅎ_ㅎ

조만간 다시 교복 드로잉 A4 용지에 꽉 채운상태로 돌아오겠습니다.

...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일반 샤프 (스케치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03] KR 커뮤니티 출석부

...h>좋은 이웃 좋은 이야기 jiwoon/td> 금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2/1...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You got a free upvote from @reversed-bidbot! Follow me to earn steem by interacting with my promoted posts.

손그림 좋아하는데 스팀잇에도 이런분이있네요
팔로우합니다 좋은그림 많이그려주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_ㅎ

해당 그림을 보니
'나의 히어로....'
에 나오는 투명한 캐릭터가 떠오르네요

존재감 제로... 저는 심지어 이름도 기억이 나지않네요.

ㅋㅋㅋ
저도 마찬가지로 이름이;;;

오호! 잘그리시네요.

감사합니다 +_+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I really like the anime, very much, and your illustrations i would see them on the screen with great pleasure, make sure you put a good story and that's it, the gift of drawing you already have it <3

Thank you ! +_+

Congratulations @jiwo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⑤ (최대 $1.25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얼굴은 없지만, 무섭지 않네요 😂

즐거운 설 명절 되세요!

joeypark님도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 +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209.30
ETH 2627.5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