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unday]2/3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뒤늦게서야 nTOPAZ 콘테스트인 "판타지 아트" 참가할 그림을 그렸습니다.

채색까지 했으면 좋았겠지만, 요즘따라 제가 흑연의 맛에 빠져버려서...

게다가 뭐 예전부터 그랬지만, 손으로 그린 후 휴대폰으로 직접찍고 필터를 적용시킨

딱 저 색감을 엄청 좋아하기에..

녹색분위기..

최근들어 다시금 빠지게 되었습니다.

불과 이틀 전에도 다시 초심을 되찾기 위해 그림 연습이라던지

여러가지 공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비록 스케치상태인 그림이지만, 판타지 아트에 참가하려고 올리네요 +_+

판타지 아트라서 무엇을 그릴까 하다가...

제가 처음으로 게임을 하면서 너무나도 즐겁게 했던

"몬스터헌터" 를 모티브로 삼아서 " 여 헌터 " 같은 컨셉으로 그려보았습니다.

이제 저의 약점인 발 그리는 것을 공부해야 겠네요.. +_+

...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일반 샤프 (스케치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몸공부, 마음공부] 감정표현불능증

감정표현불감증이란 게 있습니다. 자신이 느끼고 있는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는 거죠. 왜냐면 그...

Sort:  

Pity I do not understand anything written in comments, but do understand the drawing is really cool :)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You can find out more in our Discord: https://discord.gg/bycktuE

Thank you ! +_+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뒷배경은 해골이라 악마적인 부분도 있는데 케릭터 표정은 천진난만 하네요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skymin님도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용 +_+

와웅 멋지네용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_+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sindoja님도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_+

마이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악마 소녀네요 😍 악마는 항상 무섭고 못 생기라는 법은 없지요

이런 컨셉도 그리는게 재밌네요 ㅎ_ㅎ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Awesome work @jiwoon, I love it!!! ;)

Thank you ~ ^_^

You are welcome! 😊

몸매가...ㅎㅎ
방어력이 매우 높은 의상이네요!

ㅋ_ㅋ... 몸매에 신경 좀 많이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26.55
ETH 3459.9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