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 Girl "Povi" 여우 소녀 "포비" 4/21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이모티콘 시리즈의 손 그림입니다.

여우를 의인화해서 캐릭터로 그려보았네요.

며칠 전에 그렸던 좀비와 요괴처럼 공포의 대상이 아닌

애초에 컨셉이었던 "인간이 아닌 종족"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공포의 대상이 마땅히 생각이 안나서 ...ㅋ_ㅋ)

그리고, 머리스타일 좀 다양하게 해야겠네요.

귀엽게 표현하려고 하다보니.. 자꾸 단발머리만 그리게 되어서

다음 이모티콘 그림에는 단발머리를 제외하고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_+

...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


사용재료

  • 0.1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 화이트 젤리펜 (하이라이트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여우소녀 포비"가 아주 깜찍이네요. 침울하고, 놀라고, 슬프고 하는 각양각색의 표현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세번째 여우소녀 포비는 슬퍼서 우는지 즐거워서 우는지는 모르겠지만 눈물양을 보니 전자인듯 합니다. 여우꼬리를 하고 있는 포비 또한 앙증맞아요..사용재료를 보니 이 그림 또한 크게 완성되기까지 3과정을 거치는 모양이네요.

자세한분석 감사합니다 +_+

I really like Fox Girl - she is avbit sad but i guess you may have far road ahead for her.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4/22] KR 커뮤니티 출석부

...!! |
| dorian-lee | 도리안의 일기 #226 - 관심받는 토큰들, 멀어져 가는 드럭워즈 |
| jiwoon| National Museum of Korea 국립 중앙 박물관 뒷 풍경 4/20 |
| feelsogood...

저는 선이 지저분해서 손그림 마커작업은 절대 못 하는데,
지원님은 그림체도 귀엽고 선도 깔끔하셔서 부러움이 앞서네요...ㅠㅜ
귀여운 그림 잘 보고 갑니다!

과찬이십니다 amanya님도 한 귀여움 하시던데요 +_+

그리고, 저는 지운입니다. 많이들 헷갈려 하시더라구요 ㅋ_ㅋ

감사합니다.

Σ(´д` ) 이런 실수를~
스팀잇은 영어 닉네임이라 읽는 법을 자주 틀리게 되는 것 같아요...죄송합니다. ㅠㅜ
제 닉네임은 아마냐라고 읽습니다!

역시 상상력 너무 좋으신 ㅋㅋ 항상 잘보고 있습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 역시 늘 보고있습니다 ㅋ_ㅋ 감사합니다.

아앗~ 귀여워요~!
차분한 컬러 톤도 맘에 들고 귀랑 꼬리랑 디테일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림을 보는 사람은 쉽지만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는게 쉽지 않을것 같아요.
매일 새로운 아이디어로 그림을 올리는 jiwoon님 너무 대단해요! 응원드립니다~!

요즘 너무 그림형식이 비슷해서 조금 바꿔보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_+

여우가 이렇게 귀여우면 집에서 키우고 싶네요 ^^ 소녀 이미지로 잘 의인화한 것 같습니다. 떼쓰는 여자 아이 같아서 곁에 있다면 달래주고 싶네요. 그림 잘 봤습니다.

저도 키우고싶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___^

카카오톡 nTOPAZ 한국 커뮤니티 오픈채팅방 ❤️ 톡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ydacd
내용 : 아직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서포터가 되어주실분을 찾지 못했습니다.
제가 뜻을 같이할 분들을 하루빨리 찾아서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보팅수준을 올릴 수 있게
리스팀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jiwoon님 항상 꾸준히 활동하는게 가장 어려운 일인데 아낌없이 주는 나무에 꾸준히 열정을 가지고 활동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풀봇으로 응원 드리고 갑니다!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