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Today's picture status[Saturday]2/23

in #ntopaz6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드로잉 그림 한장을 들고왔습니다.

"A4용지에 한번 드로잉 연습 겸 가득채워보자" 라는 취지로

시작했는데, 무사히 완성을 하긴했군요.

그림 그리는데 걸린 소요시간은 5분입니다!

"크로키" 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얼마전에 어느 분이 그림 공부할 때 크로키 하시냐고 질문하셨었는데...

생각해보니 제가 학생 시절 입시미술 할 때 빼고는

크로키를 아예 안 했기 때문에,

한번 해봤더니 재밌네요 +_+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0.3 라이너 (스케치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눈 높이에서 본 파도

눈 높이에서 촬영한 파도 입니다. 그렇게 잔잔한 파도는 아니었지만, 눈 높이에서 바라보니 그 ...

Sort: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25] KR 커뮤니티 출석부

...>bluengel 플레이백 : 한예종 영화과 졸업영화제 jiwoon/td> 토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Today's picture status[Saturday]2/...

이야~5분만에~능력자 이십니다 ㅎㅎ문과생은 신기방기 ㅎㅎ

감사합니다 +_+ (저도 문과생이었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팔로도 했어요~

저도 맞팔합니다! 감사해요 +_+

Beautiful sketch.

Thank you :)

여기도 냥이 한 마리가 있네요 😻

심심한 빈 공간에 고양이는 꼭 그리게 되네요 +_+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90.10
ETH 2310.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