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시절 추억의 그림-Drawing of childhood memories 2/21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스케치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nTOPAZ에서 이번에 개최된 콘테스트인 "어린 시절의 추억- 일러스트레이션" 에 그림을 업로드 하게되었네요.

어린 시절의 추억이라고 하면, 정말 많습니다만,

그 중, 제가 편지를 엄청 좋아했었던 추억이 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당시 "기념우표" 모으기 라던지... 병뚜껑 모으기 같은 유행이 한창 흥할때...

저는 편지봉투를 좋아했었습니다.. ㅋ_ㅋ

그런 날도 있었지... 하면서 그때의 감성과 현재의 감성을 섞어서 그려보았습니다.

가만히 생각해보면, 어린시절 저는 참 알맹이보다 껍데기를 좋아했던 것 같아요.

추억 회상하는 것도 나름 재밌었네요 +_+

...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일반 샤프 (스케치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ROPTOP 익산역점

호남쪽 출장을 가면 보통 익산KTX역을 이용을 많이 합니다. 익산KTX에서 서울역까지 약 1시...

Sort: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22] KR 커뮤니티 출석부

...lee 도리안의 일기 #178 - 스팀몬스터즈, 드럭워즈 jiwoon/td> 수요일 기준 손그림현황-Today's picture status[Wednesday]2/...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아직도 수십년전 편지봉투 가지고 있 습니다ㅎ

저도 별로없긴하지만, 추억들은 고이 모셔두고있네요 +_+

예전엔 펜팔도 참 많이 했었죠.ㅎㅎ
그림이 정감 넘치고 이쁘네요

옛날이 참 되새겨보면 추억들이 많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_ㅎ

예전엔 친구들과 편지, 크리스마스 카드를 많이 주고 받았는데... 이젠 스마스폰으로 톡하나 보내는게 전부네요...
가끔은 아날로그가 그리워집니다...

이젠 그림조차도 기계들이 척척 그릴까봐 두렵네요 ㅜ_ㅜ

Your quick sketch is so adorable! And the theme of girl surrounded by letters and cats is so cute. Lovely!

Thank you ! :)

Such a cute drawing, @jiwoon! I love the expression of the girl and her two cats are very lively, too :D The letters flying and floating around her are nicely drawn, as well <3 Thank you for entering <3

Thank you ! :D

그림이 넘 귀엽네요~ ^^
풍성한 곱슬머리가 맘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_+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상하게도 어릴때 고양이를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시골에서 지낼 때라 곤충을 더 본 것 같아요.

물론 지금은 고양이를 매우좋아하지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