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atoon2 Octoling - 스플래툰2 옥토링 6/3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손 그림 입니다.

저번에 옥토링 일명 문어소녀인 옥토링을 그렸는데요.

이번에도 그려봤습니다.

스플래툰이라는 해당 게임은 광장에 가면 정말 패션들이 다양한 옥토링 혹은 잉클링 들이

스마트폰을 보던가 혹은 자기들끼리 이야기를 한다던가 그런 분위기가 정말

이쁘더라구요.

스타일리쉬한 느낌?

그리고, 귀엽고 말랑말랑하고 엄청 순하게 생긴 잉클링과는 다르게

옥토링은 뭔가 시크하고 멋진 이미지가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_+

오늘도 무사히 완성!

...

그나저나 타블렛 그림은 또 언제 완성할지.... ㅡ_ㅡ

과제가 얼른 모조리 끝났으면 좋겠네요 ^______^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일반 샤프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 화이트 젤리펜 (하이라이트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I love you character. Stylish, fashionable and super cool yet so cute so I can't hold back but like it.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 @gunnarheilmann ^____^

눈빛이 예사롭지 않아요~ㅎㅎ ^^

시크 그자체...ㅋ_ㅋ

소녀 머리칼이 문어 다리처럼 빨판이 있네요ㅎㅎ
스모키 화장을 한 눈과 패션이 소녀의 시크함을 더 돋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_+

식물 소녀인 줄 알았어요..! 초록 문어 소녀였군요 😂

머리 색이 워낙 독특하죠ㅋ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6/05] KR 커뮤니티 출석부

...스 커피 고고고~! |
| kstop1 | [STEEM-ENGINE] 코인 시세 - SCT, WEED |
| jiwoon| Splatoon2 Octoling - 스플래툰2 옥토링 6/3 |
| bigmancar | [중고차수출]쏘...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570.01
ETH 3028.13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