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슬 드로잉 콘테스트 참가 (소녀 손그림 2개) Girl Drawing.

in #ntopaz6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ntopaz-image-1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이번에 ayogom님의 추천으로 최근에 그린 소녀 손그림으로 콘테스트에 참가하려고 올리네요.

이미 기간도 남아있어서 사실 새로이 그림을 그릴까 하다가 그냥 그린지도 얼마 안됬으니

요 근래 그린 두장의 소녀 그림으로 참가하네요 +_+

참가하는방법이 이게 맞는건가 싶기도 한데, 스팀잇에 글이 올라갈 줄은 몰랐네요... ㄷ_ㄷ

...

사용재료는 일반 샤프 입니다!

Sort: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9] KR 커뮤니티 출석부

...a 부드러운 스릴러, "비하인드 도어" jiwoon/td> 목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Thursday]1...

부럽네여.
어케이렇게 잘그리시는지,,,,,,,,

헉...과찬이십니다 ㅜ_ㅜ

정말 잘 그리시네요..
저는 그릴때 얼굴이 좀 힘들더라고요..
항상 원하는 대로 안나오던데..
보기 좋네요...

저도 얼굴이 늘 힘들긴 한데 여러작가들 그림체 연구하니까 조금은 나아진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_+

제가 좋아하는 그림체네요
샤프로 이런 그림을 그리시다니 금손이십니다^^

감사합니다 +_+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_+

저도 어렸을때 만화보면서 따라 그리는 거 참 좋아했는데..
그림 잘 봤습니다. ^^

감사합니다 +_+ ~

정말 황금손이네요
저는 그리면 그림을 그리는건지 낙서를 하는지 모르는 실력이라 정말 부럽습니다

과찬이십니다..감사해요 +_+

눈은 커야 예쁜. ㅠㅠ

한동안 크게그려서 눈작게 그리는 것도 조만간 해야겠네요.

와우 역시 황금손!

감사합니다 +_+

능력자분이 십니다 역시 역시 살아있네~~즐거운 주말 보내세여^^

감사합니다 !

skymin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270.16
ETH 2600.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