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ki's Delivery Service 마녀배달부 키키 채색 5/19

in #ntopaz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타블렛 그림입니다.

며칠 전에 스케치 단계까지 완성한 마녀배달부 키키의 그림을 채색까지 완성을 했네요.

은근히 시간이 걸린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더 편한 채색 법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손 그림 습관때문에...

더 불편하고 힘든방법으로 채색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그래도 쉬운 방법을 알았으니..

덕분에 다음에는 조금 더 빠르게 작업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오늘 저희 지역에는 적적하게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날씨가 " 비 내리는 날씨 " 입니다.

밖에서 이동하거나 외출상태에서는 그닥 좋지는 않지만, 실내나 집에서 조용히 빗소리와 주변 환경소리가 참 좋더군요 ㅎㅎ

아무튼, 남은 주말 잘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


유튜브 영상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대명-소노펠리체 한식 전문 식당 '더 로딘'

리조트 내 위치한 더 로딘이라고 하는 한식 전문 식당입니다. 휴가 나오신 분들 꽤 많군요. 힐...

Sort:  

채색과정까지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최애 캐릭터 키키가 예뻐지는 과정을 보니 흐믓하네요ㅎㅎㅎ 마녀하면 무시무시한 매부리코의 노파 이미지만 있었는데.. 순수한 모습의 키키덕분에 마녀가 친근해졌어요ㅋㅋㅋ jiwoon님 덕분에 키키에 대한 추억으로 하루가 행복하네요^^

Cool painting timelapse @jiwwon!!! :D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저도 비오는 날 좋아합니다.
비오는 날 가만히 있는 거~

Posted using Partiko iOS

쏴아아아아아아 +_+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also like the rainy weather, although I do not like it when I dirty my shoes x.x I saw the sketch, it seemed great to me, now to see you apply color is doubly great \O,

I also walk in the rain when I walk .. I do not like my shoes are all wet. ㅜ _ ㅜ

Thank you @elisonr13 ^____^

Take care of your shoes, jiwon \O,

태블릿으로 채색하는 것을 처음 보게 되네요. 그런데 이것을 사용해도 밑그림(스케치)에 1차칠, 덧칠 등 손그림과 비슷한 과정을 거치는것 같네요. 갠 생각같으면 처음부터 본 색을 칠하면 될 듯 한데요. 그리고 태블릿에 익숙해지면 손그림으로 돌아가기 힘든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마녀배달부 키키채색관련 동영상도 잘 봤습니다.

제가 옛날에 들었던 소리가있는데 손그림을 그린사람이 컴그림을 그리면 몹시 적응이힘들고 잘안맞는다고 하더군요.

물론 컴그림만 그리다가 손그림 첨 접해도 똑같구요.

그림그리는 개념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손그림이 완벽한 오로지 실력이라면,
컴그림은 기능의 이해도와 레이어관리 및 프로그램 숙련도가 좋지않으면.. 아무리 잘 그리는사람도 어렵다하더라구요.

그래서 제 개인적으로는 아직까지는 컴그림이 어렵습니다.

컴그림이 익숙해지면...실력이 퇴화된다고 하네요ㅜㅜ
아무래도 수정이 언제든 가능한 뒤로가기 기능과
그림의 어느부분이든 지정해서 이동도 가능하니...손그림이 더 재밌기에 둘다 비율맞게 그려야
할 듯 합니다. +_+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spd23
내용 : 스팀코인판은 확실히 다른것 같습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서 채색을 완성하는군요 ^^ 지운님의 작업과정을 엿본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ㅎ 순정만화같은 주인공의 이미지가 너무나 맑고 깨끗합니다. 피부톤의 색감도 너무나 자연스럽구요. 타블렛으로 그렸다고는 하지만 오리지널의 느낌이 많이 납니다. 특히나 빨간색의 느낌이 무척 산뜻하게 느껴지네요. 자연의 색감을 IT기기를 통해 새로운 자연스럼을 얻은 것 같습니다. 보는 내내 영혼이 맑아지는 기분이 드네요.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_____^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와 포샵도 수준급이시다ㅏㅏㅏㅏㅏㅏㅏㅏ!!!!!

편한밤되세요!

감사합니다 ㅎ_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