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a Himiko 토가 히미코 6/21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도 손 그림입니다.

아마 타블렛 관련 그림은 7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지 않을까 싶네요.

...

오늘의 캐릭터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에 나오는 빌런 여고생 "토가 히미코" 입니다.

악당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캐릭터 중 하나지요.

이 캐릭터가 좋아하는건 "피"....

주무기도 심지어 칼을 쓰기에 칼을 그릴까 하다가 귀여운 컨셉으로 가기 위해서 칼 대신

브이 v ^___^ v 자세로 그려봤습니다.

워낙 재밌기도 하고, 독특한 캐릭터가 많아서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입니다.

원래는 더 날카롭게 생겼지만, 저 정도는 많이 순화 시켰다는 것! +_+

그리고..
...

오늘은 불금입니다. 그리고 저는 종강을 했지요. 하하하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지운님의 소녀 모습은 언제봐도 유쾌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악마같은 모습이어도 너무나 생기 넘치는 기운을 가진 작품들을 올려주네요. 부드러운 색감이 악마같은 얼굴과 묘하게 매치가 되네요. 소녀같은 순수함과 악마의 느낌이 한 작품에 같이 공존하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너무 작품이 좋습니다. 더 많이 올려주세요 ~

Yay cool drawing @jiwoon!! 😁😁😁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melooo182 ^____^

A very interesting character. that is a triple combination: Student, vampire and tender.
I like the eyes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You can find out more in our Discord: https://discord.gg/bycktuE

언제나 항상 작품 작업 응원합니당~💙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_^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25 ( 최대 $1.5 👍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즐거운 여름 방학되세요 😂

지운님의 소녀 모습은 언제봐도 유쾌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악마같은 모습이어도 너무나 생기 넘치는 기운을 가진 작품들을 올려주네요. 부드러운 색감이 악마같은 얼굴과 묘하게 매치가 되네요. 소녀같은 순수함과 악마의 느낌이 한 작품에 같이 공존하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너무 작품이 좋습니다. 더 많이 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_+

ㅎㅎㅎㅎ 개구장이 같아요 ^^

실제로도 그런성격이죠. (개구장이의 강도가 조금 쎄기는 하지만 ㅋ_ㅋ)

ㅋㅋ 심술쟁이~ 귀요미네요! ^^

감사합니다 +_+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14.63
ETH 2664.9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