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angshi Girl "Shiho" 강시소녀 "시호" 4/27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이모티콘 시리즈 손 그림입니다.

이번 이모티콘 시리즈는 "인간이 아닌 종족" 이었기에 주로

괴물이나 요괴캐릭터들을 귀엽게 표현했습니다.

첫번째는 도깨비(오니)

두번째는 좀비

세번째는 구미호(여우)

네번째는 강시 입니다.

근데 검색을 해보니까 강시도 좀비더라구요... =_=

그래도 뭐 강시와 좀비의 차이점이 은근히 많아서 그리게 됬습니다.

( 사실 이미 다 그리고 나서 그 사실을 알았습니다.... )

아무튼, 주말이기도 해서 간만에 그리는 영상까지 찍었습니다! ( Youtube ! )

nTOPAZ에서는 사진과 영상을 같이 올릴 수가 없어서... 밑에 링크남기겠습니다 +_+

...


사용재료

  • 0.1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 화이트 젤리펜 (하이라이트용)

그리는 영상 링크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오랜만에 강시 캐릭터를 보네요... 어렸을 때 강시영화 보고는 밤에 화장실 가는 게 넘 무서웠던 기억이 납니다ㅎㅎ 지금 생각해 보면 다른 요괴들에 비해 귀여운 캐릭터였는데 말이죠ㅎㅎ 완성된 그림만 보다가 그리는 과정을 보니 제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정성이 들어가네요... jiwoon님 그림 모아서 캐릭터북을 만들면 아이들이 넘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ㅋ 이 이모티콘 시리즈가 이제 8개인데 앞으로 더욱 많이 그려야겠네요.

감사합니다 +_+

그림 왕 귀욥 ㅎㅎㅎㅎ
근데 그림도 신기한데
그림 그리실 때 검지손가락이 왕 꺾이는게 더 신기하네요 +_+ㅋㅋㅋㅋㅋ

글쓸때나 그런거는 손에 힘 들어갈 필요가 없어서 정말 올곧게 잡는데....

그림그릴때는 필압이라던지 고런거 신경쓰다보니 잡는게 참 요상하게 변해요 ㅋ_ㅋ

손가락이 유연한 편은 아닌데말이죠 ㅋㅋ

그림보면서 항상 느끼는 거지만 너무 귀엽게 그려요 ^^ 보고 있으면 기분이 무척 좋아집니다. 강시를 이렇게 표현하다니요. 그림 자주 올려주세요 ~~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a href=https://discord.gg/bycktuE%22%3EJoin nTopaz Discord Channel

감사합니다 ㅎ_ㅎ 1일1그림이 무너지지 않도록 해야겠군요.

That's a fun character! I like her very much. She fits perfectly in the line of you heroic lady edition. I would love to see them all in one huge frame interacting with each other.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 ^_____^

@jiwoon You always impart joy with your creative drawings! :)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elisonr13 ^____^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4/29] KR 커뮤니티 출석부

...ner | [Blockchain Seminar] 블록체인, 클라우드를 만나다 (2019.05.02.) |
| jiwoon| Jiangshi Girl "Shiho" 강시소녀 "시호" 4/27 |
...

너무 귀여워요! 유튜브 보니 그림도 한땀한땀 너무 정성스럽게 그리시네요! 구독을.. 조심스럽게 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네요. 첫번채 도깨비캐릭터에 방망이가 안보여 한참을 찾았네요.ㅋㅋ. 청순함의 대표의상인 소녀의 교복스타일이 이 캐릭터에도 반영되어서 그런지 어릴때 그 무서움이 귀여움으로 승화되는 기분입니다. 작품 감상 잘 하고 가용..행복한 일욜 되세요.

강시들이 저 옷들을 입고있던데..중국의 교복인가보네요.

parkname님도 즐거운일요일 되세요 +_+

예전에 강시 재밌게 보았는데~~
강시들을 재미있게 표현하셨네요.
그림 잘 그리시는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과찬이십니다! 좋게봐주셔서 감사해요 +_+

부적으로 바보라고 놀리는 건가요?
지능적이네요 하하
너무 귀여운 강시네요

ㅋ_ㅋ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