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 Today's picture status[Friday]3/1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평소대로 마카 채색을 이용한 소녀 그림을 그렸습니다.

수채화를 매일 하는건 엄청 힘들더군요...

오늘은 뭔가 그림이 잘 그려지지가 않았습니다.

이틀 전과 어제가 정말 2월의 하이라이트 그림이라고 할 정도로 잘 그려진 그림들입니다.

그래서, 오늘 그림도 엄청 아쉽습니다.

ㅜ_ㅜ

다음은 좀더 잘 그려보도록 해야겠네요 +_+

(3일 뒤 부터는 이틀에 한번씩 글이 업로드 됩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0.1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헌트 토큰 IEO 및 상장계획이 드디어 확정되었습니다!

사전 등록 스팀 유저 10% 추가 보너스 이벤트!!

Sort: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3/02] KR 커뮤니티 출석부

...r> jhy2246 소~식을 해 보려고요 jiwoon/td> 목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Today's picture status[Thursday]2/...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he's so happy and bright :D A big smile and a cute girl <3 <3 <3

Thank you ! :D

잘 그렸네요. ^^ 멋져요. ㅎㅎ

감사합니다 +_+

예. 감사합니다. ㅎㅎ

그림 너무 이쁘게 잘그리세요~!!!!

감사합니다 +_+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제목에 영어를 앞에 오게 쓰시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가능하실까요?

제목에 영어를 앞에 오게 쓰시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가능하실까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알겠습니다.

ㅋㅋㅋ 전혀 아쉽지 않은데요? 잘 그리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543.19
ETH 333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