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alcomanie

in #ntopaz5 years ago

ntopaz-image-0수원화성 화홍문앞 물위에 비친 파란풍경

A blue landscape reflected on the water in front of Hwahongmun Gate in Suwon Hwaseong.

https://www.ntopaz.com/artwork/18747

Sort:  

작가님은 수원 화성 전도사시네요. 수원시장은 작가님께 화성 홍보대사로 임명하고 감사패를 받아야 될것 같습니다. 하천밖에 있는 식물에 약간의 물만뿌리면 그냥 수채화가 되겠네요. 그래서 수채화 이벤트에도 사용해도 될것 같습니다.ㅋㅋ

관악산 전도사님 오셨습니까 ㅎㅎ
사실 수원화성 두번밖에 안가봤는데 그 두번가서 찍은 사진들을 우려먹는 중입니다 ㅎㅎ 이제 거의 다 써먹어서 관악산 사진이라도 찍으러 가야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사진이 너무 멋져 그런가 아주 잘그린 풍경화네요 ~~ ㅎ

아이고 감사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Very beautiful scenery, very nice captured! It's radiates such positive vibes.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always thanks for you interest in my photo :)

i like this blue sky with white clouds. Reflection of Trees and blue sky inside water make this photograph special. Perfect angle for capture this photograph.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so much :)

The sunny day really cheer me up! Your photo is full of details. Very good one.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I'm so glad you got cheer up from my photo :)
have a good sunny day friend.

한국에 이런 곳이 있었군요 ^^ 조금 명암을 깊게 준 것 같은데요. 너무나 멋지네요 ㅎ 물에 반사되는 대상은 언제나 흐르기 마련이죠. 페인트 드로잉같아요. 하지만 그게 너무나 매력적인 광경을 만들어 내는 것 같습니다. 흩어지는 이미지, 그 속에 보지 못했던 아름다움이 숨겨져 있는 것 같습니다. 단순히 파란게 아니라 아름답네요 ^^ 작품 잘 보고 갑니다. 더 많이 올려 주세요 ~

하늘이 나오는 사진은 하늘이 너무 밝아서 허옇게 되거나 지상이 시커멓게 되기 마련이라 밝기와 대비를 조금 손봤어요 ㅎㅎ 물위에 오리가 살고있는데 도망을 가서 못찍어서 아쉽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작가님은 수원 화성 전도사시네요. 수원시장은 작가님께 화성 홍보대사로 임명하고 감사패를 받아야 될것 같습니다. 하천밖에

수원 화성 저도 몇 번 가봤는데 이런 곳은 못보았는데! 이상하다;
그림같습니다. 호수위 잔물결에 선명한 풀컬러 그림자!

감사합니다 ㅎㅎ
천둥번개를 동반한 큰 비가 내리고 나 하늘이 갤때 가시면 되요!ㅋ
(사실 물이 좀 더러워요.....)

수원사람이 아니라서 화홍문이 어딘지는 잘 모르지만
한번 걸어본 적이 있는 길이네요.
이 정도로 예쁘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사진이 실물보다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폭우가 쏟아진 다음날이라 날씨가 엄청 좋았어요 ㅎㅎ 사실 실물이 2프로 더 예뻤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Una imagen que refleja mucha paz y tranquilidad, podemos notar lo natural del tiempo y su gente aunque lejos estén. Los colores realmente lindos y la naturaleza siempre poniendo de su parte.

Felicidades.

Gracias!
the sun light drew a beautiful picture and I just open the doo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