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a season of super stars coming back.

in #ntopaz5 years ago (edited)

26.jpg

ntopaz-image-0(colored pencil)

살아 있었네요.

청평에서....yull

Sort:  

"살아 있었네요"와 "커밍백 슈퍼스타"의 의미가 오묘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그 거시기와 비슷한 것이 아닐까 생각되기도 합니다. 그리도 작가님의 그림은 언제봐도 빵터지는데요. 코믹만화의 대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또한 작품속 주인공 근육질 몸매 보니 헬스장으로 달려가고픈 생각도 듭니다만, 일단 급한데로 집에 있는 간이철봉에 매달려 오십견예방으로 위안을 삼습니다. 웃음을 주는 감사드립니다.

레드코인 얼마안된 일인데도 엄청 오래전 같네요.

이더가 잘가긴하지만... 그래도 저 그림에 붙이기엔 그림이 아까운것 같은데요! ㅎㅎ

A crypto superhero! Very nice drawing, @cheongpyeongyull :D

스팀도 부활을...

ㅎㅎ 이더. 날아오르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도 빨간 하루가 되길~!!

살아나야지요^^

처음에 댄 라리머인가? 싶었네요 😂

요즘 색연필로 그림 그리시는 것에 흥미가 붙으셨나봐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