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dolphin chair for only one person # contest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

'마끼다 마스터즈 챌린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의자를 만들어주세요!
예선 통과 본선에 접수 완료했습니다.
결선 가즈아!




w540 d900 h1008






KakaoTalk_20190522_172652602.jpg









KakaoTalk_20190522_172652480.jpg









KakaoTalk_20190522_172652326.jpg









KakaoTalk_20190522_172652881.jpg





-작품설명-

made by @soonhh collaboration with @bbooaae

흔들리고 불안한 내면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형상화한 흔들의자입니다.
돌고래는 이미 자신의 마음속으로 들어가 있고
꼬리만이 바깥에서 보입니다.

이 의자에 앉아 마음을 치유하고 평온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이 깃든 의자입니다.
어느분에게 선물을 드리는 의자인지, 스토리는 비공개할게요 ㅎㅎㅎ
부끄러워서 응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이더리움으로 결제 가능한 카페 띠그레 블랑코

암호화폐 덕후한테 코인덕 결제가 되는 곳 띠그레 블랑코는 더없이 아름다웠다.

Sort:  

Que hermosa silla, especiales para los amantes del mar como yo, un diseño muy original, también refleja el encanto de una sirena, a las niñas les encantaría tener una, te quedó muy linda y oceánica, felicidades.

와~ 의자 너무 고급스러워 보이고 그러면서도 편안해 보이고 이쁩니다 ^^
자연스러운 색감도 한 몫 하는것 같아요
사진도 잡지에 실리는 제품 광고 사진처럼 분위기 있구요~ ㅎㅎ
이런 저런 재주가 정말 많으시군요~ 완전 부럽습니당~
잘 보고 갑니다 ^^

잡지에 실리는 제품광고라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재주없어여 그냥 도전하는거에요~^^

어느분에게 선물을 드리는 의자인지, 스토리는 비공개할게요 ㅎㅎㅎ

제가 제 손으로 직접 밝히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ㅎㅎ
우선 정말 너무너무 X100 감사합니다.
제가 이런 걸 받아도 될 진 모르겠지만, 저에겐 너무 과분하고 멋있는 의자네요.
저를 위해 이렇게 애써주신 두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꼭 결승까지 가셔서 저의 마음까지도 뿌듯해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말하고 싶당 ㅎㅎㅎㅎ 레알 탐난다 저의자 ㅠㅠㅠㅠㅠㅠ
왕 멋있음!! 진짜 진심으로!!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발형 형 진짜돌고래 였구나.
형이랑 어울리기하네! 네 수상 소감 잘 들었구요 ~~
이제 좀 푹 쉬었어??ㅎㅎㅎ 캬~ 칭찬해줘서 고마워!

우리집에 도착한건 뭐지??
두개만들었나??
뽀돌형 대단해^^

ㅋㅋㅋㅋㅋㅋ카카 형 주소도 모르는데?
카카형 대단해^^

누군가를 생각하며 만들었다는 느낌이 드네요 ^^ 단순한 고객이 아니라 마음속에 있는 사람을 떠올리며 제작을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름답기 보다는 편안해 보이고 드러내 보이기 보다는 정갈하게 마음을 담아 표현한 듯한 이미지입니다. 온전한 나무의 결이 올곧은 마음을 잘 담아내는 것 같습니다. 숙성된 빈티지한 와인을 마시는 것 같습니다. 작품 잘 보고 갑니다. 또 올려주세요 ~~

큐레이터님 엔토파즈 단톡방에 들어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암호는 머에여? 포스팅주소로 홍보가능한가요?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ntopaz/@joeypark/ntopaz-18-usd1-5

여기 가보면 다 있어요 ~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누구일까? ㅋㅋ
엉덩이 자리 까지 섬세하게 다 만들었네요.
본선에서 상 하나 받을 것 같아요.
너무 예쁩니다.

엉덩이자리까지 봐주시다닝
ㅎㅎㅎ 누굴까영!!! ㅋㅋㅋ
감사합니다 방구리님!!

뽀동형 nTOPAZ 단톡방에서 못본거 같은데
거기다 올리면 조이박형이 별도로 보팅도해주고
작품 알리기도 좋고 아주 좋아 ,,들어와
주손 ㅋㅋ https://open.kakao.com/o/gCQJxjab
나도 가끔 참여^^

옹? 포스팅 주소를? ㅋㅋㅋ
이거암호뭐야 뭘입력하래 ㅋㅋ

카톡 단톡방.주소 ㅋㅋㅋ
비행기 뜬다.안ㄴ뇽~~~~

https://steemit.com/ntopaz/@joeypark/ntopaz-18-usd1-5
이 포스팅.참조해
여기.비번도 있어
막 비행기.내렸어

환영해줘서 고마워 엉아 ㅎㅎㅅㅎ
짧은기간이지만 한국에 잘있다가 가ㅜㅡㅜ

오호! 예선통과~~ 축하드립니다^^

엄마! 나 1등 먹었어~~

이런 소리 기대하면 되는거죠? ㅎㅎ

ㅋㅋㅋㅋㅋ 1등은 바라지 않습니다..(-;;;; 결선만 가도 ..다행다행)

Que hermosa silla, especiales para los amantes del mar como yo, un diseño muy original, también refleja el encanto de una sirena, a las niñas les encantaría tener una, te quedó muy linda y oceánica, felicidades.

Que hermosa silla, especiales para los amantes del mar como yo, un diseño muy original, también refleja el encanto de una sirena, a las niñas les encantaría tener una, te quedó muy linda y oceánica, felicidades.

Que hermosa silla, especiales para los amantes del mar como yo, un diseño muy original, también refleja el encanto de una sirena, a las niñas les encantaría tener una, te quedó muy linda y oceánica, felicidades.

댓글이 중복으로 4개나 ;;;; 그라시아스 세뇨리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