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 landscape

in #ntopaz5 years ago

ntopaz-image-0ntopaz-image-1안녕하세요 박하사탕 입니다. 제가 이번에는 소소하게 밤 풍경을 그려보았습니다. 재미있게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박하사탕 이였습니다.

Sort:  

운치있는 작품이네요 ^^ 한편의 짧은 시를 보는 것 같습니다. 고요한 달밤에 물끄러미 달을 쳐다보는 모습이 왠지 조금 외로워 보입니다. 검은 색으로 전체적인 윤곽을 잡고 달빛을 환하게 처리해서 그림의 운치가 더욱 더 잘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역광으로 처리한 사람의 모습은 파란색과 어울리며 블루지한 분위기를 잘 만들어 낸 작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잘 봤습니다. 더 많이 올려주세요 ~

밤 분위기가 물씬하네요..! 차가우면서 따뜻한 그림 공유 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더많이 올리겠습니다~

달무리가 예쁘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