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in #nsfw6 years ago (edited)

아 망했다 잘못올림 ㅋㅋ

죄송합니다 많은 형들이 기대많이하고 들어왔을텐데 ㅠㅠ

이거 자체가 낚시 아님돠 ㅠㅠ

진심 쓰다가 잘못 눌러서

내 컨텐츠하나 날렸어 으어어엉 ㅠㅠㅠㅠ

Sort:  

수정~~~과 먹고싶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 전 식혜파입니다만..

깜놀했습니다 제 팔로우로 보여지는 피드로 본것인데 태그가 nsfw ㅎㅎ 즐거운 연휴 되세요~~^^

후끈한 연휴 선물 준비했는데 ㅠ
잘못 눌러서.. 흑흑 ㅠㅠ
즐거운 연휴되세요

보팅봇 농락당함..ㅋㅋㅋ

잘못누르고 바로삭제하려고했는데 보팅봇이..
우어어엉 ㅠ 오히려 내가 농락당한 느낌..

오이란 사람 여리구낭..
꿈에 그리던 한 줄 포스팅인줄...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런...암것도 없네...

기대에 못미쳐서 ㅠㅠ 진심 미안해 형 ㅋㅋㅋㅋ

쯧쯧!! 모야~!! ㅋㅋㅋ
글두 오이형이니까 보팅은 간다!!!

사진이랑 다 준비해놨는데!!!
잘못눌렀어 ㅋㅋㅋ

아 현기증 날려고한다.

원본 궁금

downloadfile-1.jpg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미리보기방지

지?

QmWjaAxfGBwJgVSz34s3VEenoMwiDq716w3oiKFKi1BQQk.png

일단 여기까지였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잘하자... 기대가 큰 만큼 실망감도 크다...

반성하고있어..
양질의 포스팅으로 찾아올게 ㅋㅋ

태그때문에 당황했네요ㅋㅋㅋㅋ

잘못 올렸어요 ㅋㅋ

무슨 수정이지? 자수정? 이수정? 김수정?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 땡! 황수정!

아모야 내가 좋아하는거 나올줄 알고 설래였구만.... 내 설래임 물어내라!!! ㅋㅋㅋㅋ

완전 기발한 컨텐츠였는데 ㅠㅠ
형 숙취해소 가능한 부분이었는데
으아아악. 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76.22
ETH 2624.1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