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og#7 : 오오타니 쇼헤이의 고교시절 계획표

in #npb7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7-05-01-18-04-55.png

오오타니 쇼헤이의 고교 시절 계획표라고 합니다
고교시절부터 철저히 준비하면서 자신의 미래를 설계한 그의 모습이 부럽기도 하고 자극도 많이 받네요

Sort:  

멋집니다 저도 스티밋에서 목표를 위해서 한번 만들어보고 싶네요 혹시 저 표의 이름을 아시나요?

신문기사에서 읽은 기억은 있는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여ㅜ 네이버 통해서 검색하시면 찾을수 있습니다^^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만다라트 기법'이라고 하네요.

정말 멋지네요.
저렇게까지 열심히 해야 자신의 분야에서
잘 해낼 수 있는 것이겠지요..?
다시 한 번 더 마음을 다잡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멋진 사람이네요.

좋은 자료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본은 몇년에 한번씩 괴물 선수가 나와서 부럽네요 오타니 너무대단한..

그러니깐여 우린 계보가 끊겨서 넘 안타까운듯ㅜ

운동선수는 잘 모르겠고....
저 많은 계획들 중에 "운" 부분이 가장 눈에 띄네요.
쓰레기 줍기, 물건을 소중히 쓰자, 심판분을 대하는 태도라니요.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어주는 내용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저도 저부분에서 많이 느끼게 됐어여 어린나이에 저런 생각을 하고 노력했다는게 놀랍죠

보트해주신 유저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건승하세여^^ : Thank you for those who upvotes for me. I qish you have good luck to your steem activiti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128.91
ETH 2303.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