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특집 대통령

in #northlast year

images (3).jpeg

북한의 정치 체제가 집권 김씨 일가를 중심으로 고도로 집중되어 있고 후계 과정이 비밀에 가려져 있기 때문에 누가 차기 대통령이 될지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북한의 차기 지도자 선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요인이 있다.

첫째, 현 지도자인 김정은은 상대적으로 젊고 건강하기 때문에 가까운 시일 내에 지도부가 급변할 가능성은 낮다. 김정은은 2011년 아버지 김정일이 사망한 후 북한의 지도부를 인수했습니다. 이후 그는 자신의 권력을 강화하고 숙부인 장성택, 2013년에 처형된 사람.

둘째, 북한의 차기 지도자는 김씨 일가일 가능성이 높다. 북한은 1948년 건국 이후 김씨 일가가 정권을 잡고 있으며 북한은 공식적으로 왕조독재국이다. 김정은의 여동생인 김여정은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눈에 띄며 그의 후계자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군부와 지배 엘리트 내 다른 주요 파벌의 지지를 받고 있는지는 불분명하다.

셋째, 북한의 차기 지도자는 경제 침체, 국제적 고립, 미국 및 동맹국과의 군사적 충돌 위협 등 많은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북한 경제는 중국에 크게 의존하고 있지만 중국은 북한의 핵 프로그램에 점점 더 좌절하고 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경제 제재를 강화했습니다. 북한은 또한 광범위한 빈곤, 영양실조, 의료 및 교육과 같은 기본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부족으로 인도주의적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넷째, 북한의 차기 지도자는 북한의 고립주의 정책과 국제적 개입의 필요성 사이에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북한은 전통적으로 매우 비밀스럽고 외부 세계를 불신했지만 최근 미국 및 한국과의 대화에 참여하려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북한의 개방은 북한 주민에 대한 정권의 통제를 위협할 수 있으며 정치 개혁 요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북한의 차기 지도자는 미국 및 동맹국과의 복잡한 관계를 헤쳐나가야 합니다. 북한의 핵 프로그램은 미국과의 긴장의 주요 원인이 되어 왔으며 양국 간의 군사적 충돌에 대한 우려가 있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외교적 노력으로 위기에 대한 평화적 해결에 대한 희망이 높아졌습니다.

결론적으로 북한의 차기 대통령 선출은 예측하기 어렵지만 김씨 일가가 정권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62.63
ETH 236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