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ae] 박원 - All of my Life

in #norae6 years ago

안녕하세요. @rothbardianism 입니다.

무려 3개월전에 불렀던 것이긴 한데. 그래도 올려봅니당.

박원 노래는 다 좋아서..ㅎㅎ

Sort:  

우왕 존잘에 노래도 짱잘뷰른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인위적인 칭찬이쟈냡 -_- ㅋㅋㅋㅋ

아닌뎅 ㅇㅅㅇ... 기분탓일거임
나도 노래 올려봐야징 언젠간!!!!

그런데 우리 언제 형 동생 해요..? 빨리 해요 ㅠㅠ

음 역시
ㅎㅎㅎㅎㅎㅎㅎ 이번 밋업은 안될거같구 다음엔 꼭!!!!!!!
근데 형동생 한다는게... 하자! 하고 하는거였낰ㅋㅋㅋㅋㅋ 그래 형동생 하자!!!

와 목소리 진짜 좋네요 ㄷㄷ

감사합니닿ㅎㅎ

가수네요완전..박수짝짝

피기갓님 울음 사진은 제 머릿속 블록체인에 영원히 저장되어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Thanks to share @rothbardianism

머리도 좋고 노래도 잘 부르고... 우리 아들도 이렇게만 컸으면 하네요ㅎㅎ

하하 선생님 나중에 선생님 아드님은 좀 자라시면 제가 경제학과 철학은 가르쳐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훌륭한 자유인으로 성장해주기를..

오 자기 전에 들었는데 완전 목소리 사르륵사르륵 꿀보이스 인정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감사해영!

와 대박.. 저도 노래 잘부르고 싶어요 헝헝 ㅠ

같이 부릅시다!!!!

와 진짜 목소리... 6월에 책 받고 2차 노래방 예약해도 되나요
여러분과 노래방이라니... 유스에 가수들이 많아서 제 귀가 행복하겠군요 후훟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788.22
ETH 3727.3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