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세번째 행성 발견

in #nextcolony5 years ago (edited)

p.jpg

자고 일어나니 좋은 일이 생겼네요.
저는 운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새벽에 세번째 행성을 발견해서 행성이 총 4개가 되었어요.
더군다나 레어 행성(레어-대기)이네요.
레어행성이 뭐가 좋은 지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그냥 레어라니까 ㅎㅎ 기분이 좋아요. 행성 모양/색깔도 좀 다르네요.

희안하게 제가 발견한 행성들은 일자형태로 되어있네요. 왼쪽 맨 아래 행성은 다른 분 꺼.
제가 발견한 행성은 타입이 모두 대기형이란 공통점도 있네요.

현재 미션컨트롤이 1레벨이고, 2레벨은 아직 시작도 못했는데, 행성이 빨리 발견되어 버렸어요.
당분간은 오늘 발견한 행성을 출발점으로 탐험을 하려고요.
다른 분들에 비해서 탐험을 늦게 시작한데다 (이제 탐험 시작한지 2주차) 탐험횟수가 몇백회에도 하나도 발견하지 못했다는 비극적(?) 소식을 접해왔던터라 기대가 크지 않았는데, 참 다행입니다.

Sort:  

你今天过的开心吗?这是哪里?你是谁?我为什么会来这边?你不要给我点赞不要点赞,哈哈哈哈哈哈。倘若你想让我隐形,请回复“取消”。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