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colony] -1 전투가 몇일 안남았습니다.(BACKJUNGMIN 진행사항)

in #nextcolony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ckjungmin 고미네입니다.

K-260.png

저의 현재 진행사항입니다.

행성 7개

스킬레벨 292

아직까지 행성을 찾기위해 노력중이네요.^^

K-258.png

저의 랭킹 순위는 19위입니다.

독거노인님 보다 한단계위네요.

K-254.png

저는 초반부터 Research Skills의 중요성을 생각하여 미리 찍어뒀는데....지금 도움이 되고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K-255.png

저의 Ship Skills은
트랜스포터 20스킬
익스플로러 20스킬
콜벳 20스킬까지 1스킬이 남아있습니다.

K-256.png
미션 컨트롤도 처음 나왔을때 꼬옥 필요할꺼같아서 나오자마자 열심히 찍었는데 지금은 자원 부족으로 조금 딜레이 시켜놓은 상태입니다.

K-259.png

홀리룬도 한정된다는 소리에 바로 질렀는데....판단 미스였던거 같습니다.

저는 극초반에 2000스팀 넘게 자원에 투자를 하였습니다.

행성이 늘어나면서 자원의 구매의 필요성을 못느껴서 지금은 자원구매에 투자를 거의 안하고있는 상태입니다.

지금 상황에 탐사선도 필요하겠지만 수송선이 더 필요한거 같습니다.

행성이 늘어나면서 자원이 분산되고 분산된 자원을 모아 스킬레벨업이나 선박생성을 위해서는 한곳에 자원을 모우는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Frigate과 Destroyer 선박 스킬이 20이 되면 수송선을 집중적으로 뽑아볼 생각입니다.

미션 컨트롤러의 레벨은 정말 중요합니다.

5일이라는 긴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게임을 계속 할 생각이면 9.9스팀의 자원을 구매해 최소 3렙까지는 찍는것을 권장합니다.

K-261.png

저의 현재 미션상황입니다. 미션컨트롤러의 1레벨이 올라가므로 2개의 미션을 더 수행할수있습니다. 레벨이 3렙이상인 상황에서 행성을 하나 발견하게 된다면 기하 급수적으로 행성의 갯수가 늘어날것입니다.

게임을 계속 하여 보상을 받을 생각이 있으시면 5일에 9.9스팀정도는 투자할만 하다고생각합니다.

좌표는 201/250

신기하게 지인분이 저의 바로 밑에 있어서 도움을 많이 드리고있습니다.

저의 주위에 한국분들이 계신다면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싶습니다. 애기해주세요.^^

6/8일부터 전쟁이 시작된다곤하는데 어떻게 진행될지 천천히 지켜 봐야겠네요.

다음 포스팅에 콜벳을 모습을 공개하도록하겠습니다.

Sort:  

I just came buy to compliment you on your avatar image :D

핑거님 보다 한단계위네요.

핑거님은 도대체 누굽니꽈? ㅋㅋㅋㅋㅋ 수정하셨네요!
7행성 부럽습니다~ ㅎㅎ

제가 정신이 잠깐 나갔다봅니다.^^
나중에 콧벳 생성되면 서로 공유하도록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