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입니다! 뉴질랜드생활! 늦깎이 워홀러로 시작해 첫 출근을!! 1탄.

in #newzealand3dprinte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오클랜드에 거주하고있는 86년생 남자입니다.

2016년 7월에 워킹홀리데이로 넘어와, 2017년 07월 05일 뉴질랜드 직장에서의 첫 출근을 하게되었네요.

고등학교 때 육사를 희망할정도로 평범히 열심히 공부했던 아이가 고3때 노는맛에 빠져 수능을 망치게 되었죠..

꼴에 자존심은 있어서 재수를 하고, 높지도 낮지도 않은 점수로 수도권 4년제에 입학, 남들보다 1년늦어졌는데 좋은대학을 가지못한 자격지심에 대학 3학년때 총학생회장 역임. 4학년 때 거만해진 저를 다스릴 요량으로 호주로의 워킹홀리데이. 6개월만 있다가 오기로 결심한 계획이 2년을 꽉 채우고 2013년 귀국. 반년채워 대학교 졸업앞두고, 내가 하고싶은게 뭘까 혼자 등산하면서 고민하던중 3D프린터에 꽂혀서 무작정 이력서들고 3D프린터 회사에 찾아감. 어처구니없다고 생각했지만 한번 믿어나보자 라며 절 쓰셨다는 사장님.

문과대학을 나와 영업사원을 희망했지만, 엔지니어라는 보직으로 시작하게 되어 지낸 2년4개월. 그러다보니 31..세..

이렇게 살다가는 치킨집 차리겠다 싶어, 한살이라도 어릴 때 에너지 한번 쥐어짜보자고 생각하여 알게된 뉴질랜드카페.

뉴질랜드로 날아와 10개월동안 이리비비고 저리비비고 일이 잘 안풀리더니,

우연히 면접기회가 찾아와서 덜컥 입사가 확정되어 버렸네요.

두시간 남짓 자고 출근했던 첫날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현재 워크비자 받은상태이고, 운이좋아 2년뒤면 영주권 나오는 스폰서쉽 비자를 받게 되었네요.

후.. 어쩌다 보니 제 삶을 적어놨는데, 요약해 놓으니 별볼일 없네요. ㅎㅎ

같이 워홀생활 하던 친구들도 다 떠나고, 방에 덩그러니 혼자 남겨져있으니,

공허한 마음에 글을 올리네요.

혹여나 기회가 되면 다음번엔 세부적으로 뉴질생활만 집중적으로 적어보도록 할게요.

제가 하고 싶은말은, '한살이라도 젊을 때 한번 더 무모해라' 라고 조언 드리고싶네요.

그렇게 간절히 바라셔서, 어렵게 뉴질랜드비자(혹은 그외 잠시 외국에서 일할수 있는비자 예를들면 워킹홀리데이 비자) 따셨는데, 왜 막상 여기오셔서는 안주하는 삶을 사십니까?!

도전하지 않으면 기회는 절대 오지 않습니다 ㅎㅎ

두서없이 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조만간 2탄 올리겠습니다!!

view.jpg
여기는 저희 집 발코니에서 보이는 오클랜드 스카이타워! 실제로는 사진보다 훨씬 가까워 장관이랍니다!

Sort:  

태그에 kr-join kr-newbie 쓰시면 더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실 것 같습니다. 도전하는 삶 멋집니다! 오클랜드 참 아름다운 도시였는데 소식 많이 들려주세요^^

말씀듣고 바꿔봤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식 들려드리겠습니다^^

응원합니다.! ㅠㅠ 무모하지 못해서 느지막히는 뭐가 참 힘드네요. 주렁주렁 가족이 ... ㅋㅋ
뉴질랜드도 참 좋다는 얘기 많이 들었는데... 꼭 가보고 싶네요. 자주 들를께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항상 응원하고 자주 들르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넵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뉴질랜드라니! 좋은 글들 기대하겠습니더
팔로우도 하고 가니 함께 즐거운 이야기 많이 나눠요 ^^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35.79
ETH 3187.5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