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ny news 😅Smart criminal, Good jab police officer👨🏻‍✈️

in #news7 years ago (edited)

돈을 벌기위해서 얼마나 영악해 질까요?
아래 기사를 보시죠. ㅎㅎ
전서구 이야기는 들어보셨죠. 편지나 암호를 전달하는 비둘기요.

사진을 보세요.
똑똑한 범죄자들입니다.
CCC6C545-488E-40AD-858F-E5AA154862CC.jpg
사진 출처 :
http://rebrn.com/re/police-catch-a-pigeon-with-ecstasy-pills-hidden-on-its-back-3275895/
(News story: Pigeon caught smuggling drugs in Kuwait
: Carrier pigeon carrying cocaine and marijuana in a bag attached to its chest is caught in bizarre...)

그러나 이렇게 탐욕의 끝은 철장행입니다. 🚨⚡️

재미있는 기사라 전해드렸습니다 ㅎㅎㅎ

Sort:  

하악~~ 나쁜일에 웬 머리들이 저렇게 잘 돌아가는지....ㅋㅋ

ㅎㅎㅎ 훈련시킨다고 생각해보세요. ㅎㅎㅎ

저런 노력을 좋은일에 쓰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깔맞춤까지 해서 달아놨네요....ㅎㅎㅎㅎ

범죄도 패션? 센스? 아마 들키지 않아야 하니까요 ㅎㅎ

진짜 돈이 걸린 일엔 영악해지는데 끝이 없네요.. 크..
넥플릭스 나르코스 보니 콜롬비아 마약왕은 마약을 미국까지 나를려고 저공비행으로 레이더망을 피해서 오갔다는데 뭔가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더군요..ㅎㅎ

긴 댓글 감사합니다. 팔로우합니다. ^^

재미있는 기사네요 ㅎㅎㅎ 이런일에만 머리를 너무 잘 굴린다니깐요 사람들은 역시.. ㅋㅋㅋ

우와 저렇게도 하는군요 신기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01.63
ETH 2445.0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