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kle trees

in #news3 years ago

피드백과 검토를 위해 Dankrad Feist와 Justin Drake에게 특별히 감사드립니다.

Verkle 트리는 이더 리움의 향후 확장 업그레이드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머클 트리와 동일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많은 양의 데이터를 Verkle 트리에 넣고 다음으로 확인할 수있는 해당 데이터의 단일 조각 또는 조각 집합에 대한 짧은 증명 ( "증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무의 뿌리 만 가진 사람. 그러나 Verkle 트리가 제공하는 주요 속성은 증명 크기가 훨씬 더 효율적이라는 것입니다. 트리에 수십억 개의 데이터가 포함되어있는 경우 기존 바이너리 Merkle 트리에서 증명을 만드는 데는 약 1KB가 필요하지만 Verkle 트리에서는 증명이 150 바이트 미만이됩니다. 이는 실제로 상태 비 저장 클라이언트가 실제로 실행 가능하도록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

이 게시물은 Verkle 트리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 뒤에 숨겨진 암호화 마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합니다. 짧은 증명 크기의 가격은 더 복잡한 암호화에 대한 의존도가 높습니다. 즉, 암호화는 현대 ZK SNARK 체계에서 발견되는 고급 암호화보다 훨씬 더 간단합니다. 이 포스트에서 나는 그것을 설명 할 수있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