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소년단 정국의 엄청난 영향력, 5 가지 사소한 아이템 매진!
의 매력 BTS의 회원은 의문의 여지가있다. 눈에 띄게 잘 생긴 비주얼과 관객을 최면하는 퍼포먼스로 다양한 기록을 깨고 수천만에서 수천만 명의 팬들을 사로 잡았다.
그 인기로 인해 많은 브랜드가 방탄 소년단 을 브랜드 홍보 대사 로 만들고 싶어합니다 . 그러나 그것은 물론 그들에 서명하는 데 필요한 돈의 양을 고려할 때 어렵습니다.
따라서 기업가 들은 방탄 소년단 회원들이 자신의 물건을 사용하기를 바랄뿐입니다 . 방탄 소년단 이 사용하는 것으로 보이는 모든 아이템 은 즉시 팬들의 침입을 받아야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어 보세요 : 이 V 버릇은 다른 방탄 소년단 멤버들에게 지민과 진이 뿌릴 때까지 짜증이납니다!
의 하나 BTS의 직원 들은 그것을 실현하지 않고 물품을 촉진 골든 Maknae, 전입니다 Jungkook .
정국 이 사용하는 것 같아 매진 된 아이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의류 유연제
정국이 진행 한 생방송 에서 한 팬이 그가 사용한 유연제 브랜드에 대해 물었다.
정국 은 무심코 섬유 유연제 브랜드를 직접 언급하기도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팬들은 제품이 매진 될 때까지 즉시 구매했습니다.
브랜드는 자신의 제품이 잘 팔리게 해준 막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호호바 오일
분명히, Jungkook는 그의 빛나는 얼굴 뒤에 비밀 중 하나 유출했다. 'Still With You'의 가수는 그녀의 얼굴에 일상적으로 호호바 오일을 사용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호기심 많은 팬들도 그가 사용한 브랜드에 대해 물었다. 이번에 정국 은 아무 말도하지 않았지만, 브랜드에 4 개의 글자가있는 호호바 오일 제품을 사용했다는 힌트를 팬들에게 전했다.
- 칫솔
방탄 소년단의 한 에피소드에서 정국이 양치질하는 모습이 목격 되었습니다 . 그 단서만으로 아미는 정국이 사용한 칫솔 브랜드를 찾아서 샀다.
- 전화 케이스
아미 는 당근을 모티브로 한 흰색 핸드폰 케이스를 사용하여 정국 을 발견 하기도했다 .
그 순간 아미는 즉시 탐정 모드로 들어가 사건의 브랜드를 알아 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정국의 영향으로 잘 팔리고 있었다 . 실제로 케이스를 판매 한 사이트는 많은 고객으로 인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에세이 북
영상 속 정국 은 앉아서 수다를 떨고있다. 그런데 독수리 눈을 가진 아미는 잘 생긴 배우 김수현이 쓴 ' 나처럼 살기로 결심했다 '라는 책을 보았다 .
그 책은 상점에서 즉시 달아졌습니다. 실제로 책 판매량은 6 만 부를 돌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