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의 이야기, 칼에 찔린 도둑의 어머니를 목격하다

in #news3 years ago

김 정선 호는 깊은 충격 그와 그의 어머니를 떠나 어린 시절의 경험을 알려줍니다. 5 살 때 도둑이 집에 들어 왔다고한다.

kim seon.jpg

그 당시 집에는 그와 그의 어머니 만있었습니다. 어머니의 명령에 따라 그는 침대 밑에 숨었습니다. 그러나 그곳에서 그는 어머니가 칼로 도둑에게 찔리는 것을보아야했습니다.

김선호 는 화요일 ( 2020 년 10 월 11 일) 코리아 부가 인용 한 바에 따르면“ 피투성이 어머니가 도둑에게 끌려 가자 서로를 쳐다 보았다 .

다행히 어머니는 구출되었고 도둑은 경찰에 의해 보호되었습니다. 그러나이 사건은 김선호에게 트라우마를 남겼다. 그는 누군가가 그의 뒤에 서있을 때 매우 긴장되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선생님이 책을 읽어달라고하면 숨쉬기가 힘들어진다. 선생님이나 시험 감독관이 내 뒤에 서있을 때 갑자기 정신이 멍해질 수있다"고 말했다.

김선호는 자신뿐만 아니라이 사건이 어머니에게 깊은 상처를 남겼다고 말했다. 지금도 그녀의 어머니는 사람들이 흰 셔츠와 청바지를 입고있는 것을 볼 때 종종 겁과 긴장을 느낍니다 .

https://cit.instructure.com/eportfolios/1994/Home/VOSTVR__HOLDUP_FILM_COMPLET_france_2020_VF_En_ligne
https://cit.instructure.com/eportfolios/1995/Home/Clouds_2020_Pelcula__Ver_Online
https://cit.instructure.com/eportfolios/1996/Home/Este_cuerpo_me_sienta_de_muerte_Freaky_2020_La_Pelcula_Ver_Online_Gratis__Chile_y_Latino
https://curio.instructure.com/eportfolios/180/Home/Somos_osos_La_pelcula_Escandalosos__Ver_Online_SUB_ESPANOL

두 경찰 배우는 연기 덕분에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가 성공적으로 잊혀 졌다고 밝혔다. "나는 연극을 시작했다. 나는 그것이 나의 트라우마를 치유하는 치료와 같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