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역 분위기 있는 고깃집 <낯선고기>

in #newb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녁식사 약속이 있어서, 신촌역 근처 맛집을 찾아봤어요!!ㅎㅎ
여자들끼리 모임이라, 분위기도 있고 조용하기도 한 장소를 물색하는데
아무래도 번화가 이다 보니 쉽지 않더라구요!

주변 지인이게 물어물어 찾은 골목 맛집, 조용하고 데이트 하기도 좋은 장소 추천드려요-

처음, 들어왔을 때 전혀 고기 냄새 나지 않을 것 같은 고깃집 분위기였어요 ㅎㅎ
분위기 좋죠? 와인도 팔더라구요^^

카운터도 깔끔, 주방도 깔끔! 데이트 장소로 정말 딱인 것 같습니다^^
특히 신촌, 이대 인근에서 이런 분위기있는 장소 찾기 쉽지 않죠ㅎㅎ

위치는 신촌에서 이대가는 사이, CGV신촌아트레온 뒷길이에요- 자이엘라 옆이구요^^

여자 둘이 먹을거라, 낯선고기2인 시켰는데, 가격도 초 저렴이에요- 21,000원정도 였던 것 같아요 ㅎㅎ
음식도 너무 예쁘게 나오죠

킵해두셨다가, 신촌이나 이대 인근 갈 일 있으면 한번쯤 방문해 보세요- :)

앞으로 맛집, 예쁜 곳, 놀기 좋은 곳 있으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Sort:  

잘 봤습니다~ ㅎㅎ

ㅎㅎ 여자친구 분이랑 신촌 갈 일 있으면, 꼭 데려가세요 분위기 정말 좋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말씀대로 분위기 있는 고깃집이네요. : )

감사합니다. ^_^

실제로 더더 예쁜곳이에요:p
데이트 하러 가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47.03
ETH 2622.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