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안녕하세요! 스팀잇 신규 가입자 soosan입니다.

in #newbie6 years ago (edited)

프로필2.jpg
아직 학부생이지만 자칭 개발자입니다ㅎㅎ
컴퓨터과학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여가 시간에 전공 분야 독학과 프로젝트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포스팅도 이와 관련된 내용일 것 같아요!
관심 분야는 딥러닝, AR/VR, AI스피커 등 입니다.
아마 포스팅도 이와 관련된 내용들일 것 같아요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soosan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완전 핫한 분야에 관심이 많으시군요 ㅎㅎ
저도 개발자입니다 반갑습니다.

뉴비시라면 # [제 5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 참여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와 SBD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발자분들 환영입니다! 개발관련글 태그는 kr-dev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됩니다. 화이팅!

네! 감사합니다ㅎㅎㅎ 많이 부족하겠지만 잘 봐주세요ㅎㅎㅎ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안녕하세요^^ 저도 정보통신과를 나온 학생입니다~~
저도 코딩을 하면서 여러가지 센서들을 다루면서 공부하고 있는데요~
같이 좋은 정보 공유하였으면 좋겠네요~~
팔로우,보팅하고 갈게요~~

안녕하세요! 센서라니! 이번 학기 아두이노 수업을 듣게됬어요ㅎㅎ 좋은 정보 공유했으면 좋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아아 아두이노 수업 들으세요?? 저두 지금 졸업작품을 아두이노를 이용해서 만들고 있는데 필요하신 정보 있으시면 공유해 드릴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안녕하세요ㅎㅎ 감사합니다

Loading...

관심분야네요 ^^ 방갑습니다~ 팔로 및 보팅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신규라~
팔로우 보팅 누르고 갑니다~~ ^^

안녕하세요ㅎㅎ 감사합니다!

가입환영해요 ^^
딥러닝, AR/VR 이요?? 와우
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네요ㅎㅎㅎㅎ

Congratulations @soosan, you have decided to take the next big step with your first post! The Steem Network Team wishes you a great time among this awesome community.


Thumbs up for Steem Network´s strategy

The proven road to boost your personal success in this amazing Steem Network

Do you already know that awesome content will get great profits by following these simple steps, that have been worked out by expert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95.71
ETH 2633.3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