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다녀온 캄보디아 ankor 맥주축제 ~ ☆

in #newbie7 years ago (edited)

다녀온지는 꽤 지난사진인데 캄보디아에서 가장 유명한 맥주죠.
앙코르 맥주입니다.
동생과함께 축제가서 맥주도 무료로 마시고 즐거운시간을 보내고온
사진올려볼게요.

2.jpg

캄보디아는 한국과 시가차 2시간정도 납니다.
초저녁 동생과 축제가 열리는곳으로 향하는 중에 한번찍어봤습니다.
직접보면 정말 멋진대 제가 사진을 참 못찍네요.ㅎㅎ

1.jpg

이쁜여성분 두분이 입구에 떡!!! 키도크시고 몸매도 좋으시고 ㅎㅎ
안으로 들어가서 맥주마시며 간단한 퀴즈이벤트나 빙고게임같은걸 합니다.
상품으로는 당연히 맥주겠지요? ㅎㅎ 저희는 말이 안통하는 관계로
맥주만 퍼먹퍼먹 안주는 따로 사와서 먹어야 하는군요 축제치곤 좀 야박합니다.

5.jpg

맥주한잔 먹고 동생과 빙고게임을 했는데 캄보디아의 숫자를 잘몰라
앞에분이 제것까지 해버리셨다고합니다......
물론 상품같은건 하나도 얻지 못했습니다.
조앞에 바르셀로나티셔츠 입으신분이 맥주타가셨답니다.

WeChat Image_20170623003531.jpg

마지막으로 돌아오는길에 야시장에 들러서 5달러짜리 가방하나하고
10달러짜리 짝퉁 시계 사고 뿌듯해합니다.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더운데다 사람까지 많으니
불쾌지수가 어마어마 했죠.

캄보디아에 거주하고계신분이나 올예정이신분들은
제가 시아누크빌 정도는 관광시켜드릴수 있답니다^^

다음번에는 감우성주연의 영화 알포인트의 촬영지를 올려드릴예정입니다^^
팔로우 와 보트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Sort:  

알포인트요? ㅎㅎㅎ 농담도 참...

Congratulations @qkrcksen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앙코르비어인가요? :) 대학생 때 캄보디아에 여행갔을때 마셔봤는데 맛이 좋아 기억에남네요. 글 잘 읽었습니다. 툼레이더 촬영지는 가봤었는데 알포인트 촬영지는 못 가봐서 기대가 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876.86
ETH 3399.5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