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 공심이를 소개합니다 :)

in #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여동생을 소개하려고해요.
공심이는 생후 6개월된 청소년 푸들이에요. 이름이 왜 공심이냐구요? 제 아이디가 @kongstar 인걸 보면 맞추실 수 있을것 같기도 한데요 ㅎㅎ 저희가족 성씨를 따라 지었습니다.
강아지가 6개월이면 사람 나이로 15살 쯤 된다고 하네요~
image
첫 이발했을 때 모습!
새초롬 한게 정말 예쁘네요 😍

저희집에 오기 전부터 다리에 금이 가있어서 ㅠ 오자마자 깁스도 했었어요 ㅠㅠ
image
웃으면 안되는데 깁스하고 처음에 어색하게 걸어다니던 모습이 얼마나 웃기던지 ㅋㅋㅋ

기꺼이 동생의 핸드폰 거치대도 해주는 착한 공심이랍니다 :)
image

첫 산책에 나섰을 때네요 ㅎㅎ 신이난 모습입니다~
image

앞으로도 올라올 공심이 사진 기대해주세요 😁

Follow me~~!

follow me!

Sort:  

반가와요..저도 푸들입양한지 8년이 되었네요
자식처럼 애지중지 ㅎㅎ .이쁜짓도 엄청많이한답니다~~
보트하고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처음 키워봐서 모르는점이 많은데 나중에 모르는거 있으면 여쭈어봐도 괜찮을까요~?

네..언제든지요~~
많은정보교류해요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venti 님! 벤티님 블로그 글은 다 보고 있습니다! 벤티님 팔로우 해놓고 언제 제글에 보팅해주시나 했는데 드디어!! 와.. 스팀파워가 커야한다는게 체감이 되네요.. 벤티님 보팅 한방에 4달러인가 올랐어요 ㅋㅋ 저도 어서 스팀파워 키워서 다룬사람들을 팍팍 도와주고싶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라고 합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와 가이드글 영상등이 적응하시는데 도움이 되실거예요:)

김사합니다! @successtrainer님 블로그에서 벌써 유용란 정보를 얻었네요! 보팅이랑 팔로우했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저희 강아지는 10살이라 힘이없는대 부럽네요 ㅠ 맞팔해요 ㅎㅎ

함께한 시간이 엄청나겠어요~ 같이 지낸지 3개월만 됐는데도 엄청 가족같은데요!

공심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자주 올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 저희 공심이 예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Such a cute little face!

Hello! Thank you for visiting!

공심이 너무 귀여워요ㅎㅎ 앞으로도 자주 보고싶네요

데리고 갈까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