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 뉴비 자기소개 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대한민국의 흔한 코인러 입니다ㅎㅎ

개인적으로는 앞으로 코인 시장의 전망이 좋다고 보고 그 중에서도 옥석을 가리고 싶어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관심 분야는 프로그래밍, 투자 입니다.

미약한 실력이지만, 프로그래밍 업체에서 일했던 경험도 있고, 주식을 10년정도 했던 경험도 있습니다ㅎㅎ주식을 처음 할때처럼 초심자의 각오로 잘 배우고 싶습니다!

Busy를 통해 작성하면 좋다고 해서 써 보고 있는데 사실 이게 제대로 써지고 있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할게요ㅎㅎ

Sort:  

가입인사 태그는 kr-join을 사용해서 정성껏 올려주시면 많은 격려 받으실 거에요^^
한글사용하실 예정이시면 보다는 kr-newbie가 좋아요

다음 글에서는 그렇게 해봐야겠네요ㅎㅎ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팔로우합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환영합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 주셨네요.
열심히 활동해서 자주 소통했으면 합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ㅎㅎ

태그는 처음에는 busy kr kr-join kr-newbie jjangjjangman 이렇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busy는 busy.org에서 글을 작성 후... busy 태그를 붙이면 업보팅을 자동으로 해주고요...
kr-join 태그를 붙이고 가입인사를 하면 여러분들이 가입축하 업보팅을 해줍니다...
kr-newbie는 명성도 55 정도까지는 붙여도 되는 태그고요...
jjangjjangman 태그를 붙이면 뉴비들을 위해서 오치님이 업보팅을 해 줍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뉴비가 업보팅을 받는 방법이 있는데... 그건
하나씩 익혀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태그는 다시 수정하셔도 됩니다... 5개까지 가능하니 최대한
많이 집어넣는게 좋겠지요...
참고하시고... 화이팅...!!!

설연휴에 가족들과 보내느라 이제 스팀잇을 접속해 보네요ㅜ정말 상세한 조언 감사드립니다ㅎㅎ

자주 뵙도록 하지요...

예 자주 뵈어요ㅎㅎ설연휴에 가족들과 보내느라 이제 스팀잇을 접속해 보네요ㅜ

Congratulations @khs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95.86
ETH 3009.46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