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와인바 올댓재즈

in #newbie7 years ago

image

여자 친구가 3달전부터 재즈에 꽂혀서

이태원에 있는 올댓 재즈에 가자고 했는데...

일정이 빡빡해서 못가다가 가봤네요 ㅎㅎㅎ

image

화이트 와인 한잔에...만원....이고

또 공연권은 별도 인당 5천원 현금 결제라는거~~

비싸지만 고품격을 느낄수 있는 올댓재즈로 오세용요요용~~~
image

플러스 와인 두잔에 만취된 사진 ㅋㅋㅋ

모두 굿밤하세영~~~~☆

Sort:  

분위기가 엄청난 곳에 가셨군요~
저도 재즈바 한번 가고보 싶네요 ㅎ
업봇에 팔로우하고 갑니다~!!

All That Jazz가 비싸면 천년동안, 홍대 Evans를 가보세요. 보다 저렴합니다.
그나저나 강남 Once In A Blue Moon은 못가시겠군요. 거긴 진짜 ... ㅎㅎ

ㅋㅋㅋ강남은...어마무시한가요?
제 기준에선 하얏트에선 공짜니까 비싸기 느껴지네요 ㅎㅎ

우와.. 여자친구 분이 좋아하셨겠어요! 가격과는 상관없이 남자친구분과 함께 한 특별한 시간이 더 소중한게 아닐까 싶네요! 업봇에 팔로우 까지 하고 갑니다. 맞팔해주실꺼죠?

당연하죠 !!! 도리님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맞팔 한줄 알았는데 언능 할께용!!!

즐거운 시간이 되셨을것같네요 ^^
저도 기회가되면 재즈바에 가보고싶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80.92
ETH 2477.9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