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2 관람

in #new3 years ago

보면서 눈물날뻔했습니다
제가 속한관은 조용했는데
리뷰영상을 보니 엄청 난리난 관도 많았다고 하네요
용아맥으로 한번더볼생각입니다

Sort:  

재미있는가 보네요 ㅎ

크 저도 조용한 관에서 보긴 했지만
한명한명 모일때마다 감동이 ㅎㅎ

그쵸 ㅎㅎ 이번꺼는 특히나 스포주의라서.. ㅎㅎㅎ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special.jpg

새로 가입한 뉴비 입니다. 포스팅 잘 보고 가요~ 좋은 글 너무 좋아요 팔로우 할께요 뉴비인 저에게도 관심 부탁 드립니다.

상단 맨위에 세줄 선 있는 곳에 가시면 증인투표란 있어요~
거기에 가셔셔 jswit 에게 증인 투표하시면 보팅해 주십니다

스파이더맨 정말 보고싶지만 조금 기다렸다가 봐야겠어요 ㅠㅠ

스파이더맨2 저도 보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52.26
ETH 2662.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