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보급률 1위

in #new3 years ago

1636235248192.jpg

네덜란드는 생각보다 자전거 인프라가 잘되어있다
큰 공원에만 자전거가 있는게 아니라 일상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타고 이동한다.
인구 대비 1.3배정도의 자전거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어렸을 떄 자전거 타고 나이들면서 처분은 제대로 했나 생각이 드는데 우리나라도 자전거 도로가 잘 발달해서 여기저기 다니는데 편했으면 좋겠다.
(한강은 좀 잘되어있는것 같긴하다)

Sort: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

AND Your wonderful story + pic.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저런 것 보면 확실히 선진국들이나 복지국들은 다른 것 같습니다^^

Thank You for sharing ...

그니까요 세금 많이걷어가도 좋으니 은퇴후에 국가가 책임져주면 좋겠네요~~ㅎㅎ

복지국 가즈아

이 나라의 매우 놀라운 특성입니다.

네덜란드도 자전거를 많이 타는군요

그러게요 1위라서놀랍니다

자전거 인프라가 확보될 수록..환경보전에 한발짝 다가갈 수 있겠네용ㅎㅎ

훌륭한 게시물, 인프라는 정말 훌륭합니다. 우리는 훨씬 더 많은 콘텐츠에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예, 네덜란드는 제가 방문한 아름다운 국가이며 자연을 볼 수 있었습니다

4대강 이후로 자전거가 엄청 늘어났는데 또한 버리는 폐기자전거도 엄청 는거 같아요.
관리가 정말 중요한걸 느꼈어요^^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

따릉이도 비않맞게 설치됐으면하네요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904.42
ETH 2618.1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