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 돌아나갈떄

in #new3 years ago

오를땐 천장뚫을 것처럼 오르지만
내릴땐 다 무너져 내릴 것처럼 내리는게 이 바닥인가 봐요.
개인적으론 차트가 돌아나가는 시기로 보고 있습니다. (항상 맞지 않으니 참고만..ㅎㅎ)
위쪽에 계좌가 -이신 분들이 매우 많을거고.. 그분들이 하락기간동안 본전오면 팔아야지라고 대기했기 떄문에, 본절 근처 오면 청산되는 물량이 다 팔리고 나면
다시 한번 올라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여유금으로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약간의 공부가 더해진다면 좀 덜 손해볼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응원하는 맘으로 적어봅니다..^^;;

Sort:  

저도 스팀잇 어제 시작했어요. 스팀잇 진작에 할껄... 이라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어휴 이미 뭐..ㅠ
그저 웁니다
스팀으로 수익창출해서 천천히 탈출시키는게 목표가 되었습니다 ㅠ

스팀 일주일만 충전 늦게할걸 후회되네요 ㅠㅠ 거의 30퍼를 손해봤네요 흑...

우리 인생이 내뜻대로 되는게 얼마나있겠어요... 손해가 훨씬 많은 분들도 많아요. 하지만 기다리면 잘했다고 힘주어 말할수 있는 날이 올겁니다.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

Great post raven👍

I've given up with being that lucky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04.52
ETH 2610.9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