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ie 소개~ ^^

in #new6 years ago (edited)

(앞으로 이공간은 저의 트레이딩 일기장이 될거같네요. 많은 의견, 가르침과 응원을 기대하며~~)
한국말도 서툴고 영어도 서툴어서 한국단어 영어단어 섞어 글을 적었어요.
읽는데 불편할수도 있을거에요. 미리 양해부탁드려요.

저는 Cryptocurrency라는것으로 인해 trading에 관심을 갖게되었어요.
steemit이라는것에 대해 알고난후 binance에 steem이 거래되길 기대하면서 가입을해놨었어요 ^^

전 정말 기계치에 컴맹이여서 트레이딩에 관해서는 엄두가 안났었는데
그래프를 공부하는것에 흥미를 느껴 직접 트레이딩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처음시작한 계기: Ripple(XRP)에 관해 듣고 관심을 가지게되었어요.
그냥 막연하게 암호화폐중에 하나다라는것만 알고 시작했네요.

컴맹이고 완전 소심한 사람으로써 남편에게 도움을 요청해서 GDAX와 Binance 이 두 거래소를 오픈!!
저는 Binance에서만 trading 하기로하고~ 생전 처음으로 코인을 " BUY" 해봤네요. 완전 떨렸음.

2017년 12월 14일 오후 2시경 BUY: XRP
밑에 그래프 처음시작한곳이 제가 산 지점이에요. trade history 맨밑줄에 XRP/ETH 나와있죠.
Screen Shot 2018-02-04 at 2.46.36 PM.png

그런대로 좋은 지점에서 리플을 구입했었는데...(지금봐도 정말 좋은 가격대였네요 ㅠㅠ)
소심하다했던 제가 겁도 없이 아무지식도 없으면서 막 사고팔고를 합니다. (무슨 생각으로 그랬는지..)
조금만 공부했었으면 이런 바보같은 실수를 안했을텐데... 참... ... 할말이 없네요.
그러나 지나간걸 어찌하겠어요~ ^^;

12월말쯤에서부터 '강제존버'라는걸 겪으면서 시간을 가지고 하나씩 공부해 나가고 있는 새내기랍니다!
코인을 시작으로 주식쪽으로도 해보고 싶은 newbie.

하루빨리 나에게 맞는, 내가 잘할수있는 trading strategy를 찾아낼수있길 바라며~~

중구난방인 제 글 읽어준분들께 감사해요~!!!!

Sort:  

환영합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

Congratulations @osimple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팔로우 하고 갑니다. 환영해요.!!

저도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18.52
ETH 2983.06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