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veloster design 리뷰

in #new7 years ago (edited)

https://blog.naver.com/loveminses/221155430337

GwQ5a20072b29524.jpg

()

이번 현대 모터클럽 Year End Party 에서 Private Show Room 에서 신형 벨로스터를 보았습니다.

짧은 시간 이었지만 이번 신형 벨로스터는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감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생각나는데로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1. 외관
  1. 전방 : 개인적으로 전방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G80 터보와 비슷하다는 느낌이었고 최신 현대차 페밀리룩이 동일하게 적용되었음을 볼 수 있었는데 LF 소나타 보다 멋져 보였습니다. LED 라이트는 아니였고 안개등 자리에 안개등은 없이 포인트? 만 있었습니다. 라디에이터 그릴은 크롬없이 다이아몬스형 메쉬로 검정색 이었던거 같습니다. G70 과 비슷한 ! 그릴 아래 가로로 길게 형광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암튼 예쁩니다.
    특히 전시차량 도장이 메탈릭 실버 같은 색이었는데 도장이 무광 필름 입힌거 처럼 멋져 보였습니다.
  1. 후방 : 1세대 벨로스터와는 완전 틀리게 탈바꿈 했더군요. 데루등이 기존 둥근형태에서 i30 처럼 가로형이었고 특히 끝부분이 C 필러 상단까지 이어지는게 이번 JS 의 큰 특징 이었던것 같습니다. (아래 스파이샷 참조)
    머플러 앤드는 기존과 같이 중앙 듀얼 타입입니다.
    전체적으로 기존 차에서 좀 익숙한 모습이었습니다.
    측면은 역시 벨로스터만의 고유 DNA 인 3 도어가 역시 적용되었습니다. 호불호가 갈리지만 전 이 부분은 잘 한거 같습니다.
             <신형 벨로스터 JS 스파이 샷>
  1. 실내
  1. 1열 : 신형 i30 과 비슷한 인테리어에 네비게이션, 코나에서 봤던 HUD가 적용 되었습니다.
    계기판 바늘은 6시 방향으로 RPM 바늘과 속도 바늘이 놓여 있었습니다.
    내장재가 플라스틱이긴 했는데 질감의 quality 가 좋았고 그 급에서는 이해될 정도였습니다. 시트에 착석했을때의 느낌 또한 좋았습니다. 동승석은 수동시트였고 높이 조절은 안됐음..
    썬루프는 파노라마가 아닌 일반 썬루푸 였습니다. (1세대에서는 파노라마 였는데 바뀐건지 옵션이 또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1. 2열 : 2열 크기가 가장 궁금했는데 제키 172cm ㅎㅎ 기준으로 머리가 거의 닿을 정도였고 역시 뒷 자리는 좁은편이었습니다. 2열 가운데는 헤드레스트가 없었고 컵홀더가 중앙에 2개 놓여 있었습니다.
  1. 트렁크 : 첨에 트렁크 스위치를 못 찾았는데 리어 와이퍼 고정부분 아래 있더군요..ㅎㅎ 트렁크는 기존 1세대와 비슷한 크기 인거 같았네요..

이상 생각난는 신형 벨로스터 JS 의 디자인 후기 였습니다.
GwQ5a20072b29524.jpg

Sort:  

자동차 디자인 리뷰 정말 좋은데요ㅎㅎㅎ
저는 4일차 뉴비인데 태그를 kr이나 kr-newbie는 꼭 넣어야 한다고 배웠거든요ㅎㅎㅎ 참고하시면 소통이 활발히 이루어 질거에요^^
저 블로그 자주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65.77
ETH 2331.7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