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한다는 것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한다는 것은 언제나 설레임이다.
모르는 것들을 하나 하나 배워가는 재미는 그 여정에서 얻게되는 행복이 아닐까?
최근 아들과 함께 유니티(Unity)라는 것을 함께 공부하고 있다.
게임을 만들고 싶어하는 아이의 욕구와 프로그램을 어줍잖게 만지작 거리고 있는 아빠의 작은 경험이 함께 어우러 진다면 재밌겠다는 발상에서 시작된 "아들과 함께 만드는 게임 프로젝트"이다.
아직 초등학교 3학년인 아이가 의지는 불태우고 있지만 초심의 즐거움을 잘 유지할지는 의문이다.
그 길에서 하나 하나 배워가는 재미를 느끼고 조금씩 얻게되는 성과에 기쁨을 나눌 수 있다면 그것으로 될 것이다.
유니티에서 제공해 주는 샘플 게임을 실행해 가는 첫 걸음에서 큰 대항마를 만난다.
그것은 바로 영어!
초등학교 3학년 아들이 과연 이 장벽을 즐거운 요소로 승화시킬 수 있을지 걱정이다.
지난 1년 넘게 호두잉글리쉬로 연마하고 익혀온 영어 실력으로는 어림도 없을 텐데...
구글번역기로 번역하라고 알려줄까 고민하다가 영어사전을 주기로 했다.
공부라는 것을 왜? 해야 하는 것인지 스스로 깨우치기를 소망해 보는 것은 욕심이 아닐지 모르겠다.
아들아!
이 글을 작성하는 아빠도 스팀잇(Steemit)이라는 새로운 세상에 첫발을 내딛었단다.
지금 느끼는 이 설렘이 또 어떤 모습으로 미래에 펼쳐질지 너는 너대로 아빠는 아빠데로 도전해 가보자꾸나.
응원한다!
화이팅!
✅ @hypersoon,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thanks! bot!
오우 유니티를 아들이랑 같이 공부하시다니. 재밌네요.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응원해요.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응원 감사하구요. ^^
예. 힘내세요. ^^/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
잘할거 같아요
잇님도 스팀잇 화이팅 입니다
오늘 처음 도전해 보는 건데... 잘 할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noisysky 님도 화이팅요. ❤
유니티 깔아만놓고 샘플 한번 돌려보고 손 놓고 있었는데 반성하게되는 글입니다.~~~ 화이팅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