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관계

in #new3 years ago

OIP.jfif

나의 전체 삶 안에서 나는 환경이 나를 비열하고 무서운 사람으로 그리고 이 모든 악에 분노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결코 상상하지 않았다
예, 오늘 나는 이 나쁜 일을 할 것이다
이 작품에서 피피 부인의 첫 번째 조건은 내가 명령을 따르고 나에 대한 모든 것을 실행한다는 것이다
오늘 마담 피피 가 나에게 말했다. 나는 그것을 입어야 하고, 그것을 고쳐야만 한다. 그리고 나는 10년 동안 일해야 한다. 왜냐하면 나는 일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마담 피시의 말을 들어야 한다, 그리고 또한 여성이다, 왜냐하면 이것이 마담 피피와 함께 일하는 나의 첫 때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일에 처음 한 번
물론, 당신의 시간은 제게 "좋아요, 왜 당신은 이것을 당신 자신에게 하고 있나요?"라고 말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받아들입니다
당신이 내 이야기를 들을 때를 제외하고는 나를 판단하지 않는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간신히
나는 지금 택시를 타고 있다
나는 내가 도착할 때까지 나의 삶에서 어떤 것이 흘렀는지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저는 25살입니다. Imbaba의 인기 있는 지역에서... 나는 나의 어린 시절에 학교를 떠났다
하지만 나는 읽고 쓰는 방법을 알고 있고, 내가 좋아하는 취미는 읽는 것이다
그들이 말한대로 아름답다. 그리고 아름다움은 내가 가진 유일한 것이다
우리는 가난한 사람들이다. 우리는 매우 가난하다
나의 아버지, 하나님은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고, 매일 차를 운전하고 계십니다. 제 말은, 그가 죽었을 때 그 이유는 아무 직원도 없다는 것입니다. 왜 우리는 음식에서 먹어서는 안 됩니까?
나와 다섯 자매.
우리는 모두 계단 아래 방에서 살았다
우리 아버지는 우리가 어렸을 때 죽었습니다
그래서 우리 어머니는 사람들의 집에서 하녀로 일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머니는 식기와 옷, 학교, 그리고 그리고 그(것)들과 함께 했던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았다
많은 밤, 형제들과 나는 저녁 식사 없이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우리는 맨발의 빵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수프를 먹고 몸을 담그고 싶을 때. 우리는 전에는 닭고기 육수를 가지고 여자아이를 만들곤 했습니다. 하지만 할렐루야. 음식은 마치 못을 먹는 것처럼 맛있었습니다.
에서 가장 중요한 것 저녁 식사 후 하루가 끝나.. 어머니는 우리를 마치 병아리를 무릎 위에 올려놓고는, 병아리를 날개 밑에 두지 않았다. 우리는 잠을 잘 수 있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나의 형제들과 내가, 함께 돌아와서 조금씩 자랐을 때까지 우리는 그렇게 하기를 좋아했다. 저는 19살입니다.
그 때, 우리 어머니의 건강은 사람들의 집에서 일하는 일과 고통으로 인해 악화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와 결혼하기 위해 'faraj al-gazzar'를 순례하러 갔을 때, 나는 즉시 동의했다. 그리고 나는 임신중인 어머니를 조금 그리고 당신과 나 사이에 좀 편하게 해주겠다고 말했다 제 언니들과 어머니에게도 고기를 맛보고 맛을 봐라. 하지만 불행히도..
내가 결혼했을 때, 하즈 파라지. 나는 그가 매우 싸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두 아내에게 책임이 있는 것 외에는
그리고 그의 아내의 나이가 나보다 더 많으므로 그들의 성격은 어렵고 치료가 어렵습니다. 결국 나는 5년 동안 굴욕을 해왔고, 그의 아내는 싸구려 남편과 그의 비굴한 아내의 집에 있었다.
잘 모르겠어.. 남편의 집에서 더 큰 굴욕과 피로를 봤다면 also..because 참아주었을 거에요. 다시 어머니를 못 참아 주겠네요.
그녀는 나의 결혼과 인내심을 계속 지켰습니다. Haj Farag가 죽기까지... 그 때, 그의 두 아내가 한 첫 번째 일은 그들이 나를 비난했고 당신의 어머니에 대해 말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아이들이 없는 유일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나와 당신 사이에 나는 피임을 받기 위해, 나와 내 사이에 있는 세상의 고문을 충분히 가지고 오지 않도록 했다 형제는 달과 배고픔과 박탈을 봅니다
물론 나는 어머니의 집에서 나와 형제들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내가 돌아왔을 때, 나는 우리 집의 상황이 이전보다 더 어려웠다는 것을 발견했다... 왜냐하면 어머니의 건강이 나빠졌기 때문이다. 제 자매들은 자랐어요. 그리고 여자애들이 돈을 키울 때 그 여자들과 함께 자랄 거예요
중요한 것은 제가 일하기로 결정했고, 어디에나 일을 찾기 위해 내려갔는데, 하나님이 원하시다면 계단이나 계단도 닦을 수 있을 것 같은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내 어머니처럼 집들을 깨끗이..
그러나 나의 행운은 나를 다치게 했다
마담 피시. 그리고 그녀는 잘 알려진 사회였다. lady..frankly 그녀가 사회 여성이나 일을 무슨 뜻인지 몰랐다. 하지만 그들은 그녀에 대해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물론 나는 저렴한 비용으로 그녀의 집에서 깨끗하게 일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잠시 동안 그녀의 집에서 일했습니다. 그녀의 부유한 손님들로부터 잘생긴 젊은이가 한 번도 그가 큰 사람이라고 말했던 것입니다 사업가들... 그는 나를 보았다. 그리고 그녀가 처음에 그녀가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을 때 그녀에게 가서 집을 청소해 달라고 부탁했다. 왜냐하면 나는 그가 그와 그의 형제이며 그들은 혼자 살고 있다는 것을 그녀로부터 알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마담 피피(Madame F다섯i)를 위해 계속 일했고, 내가 그녀와 함께 일하던 것은 먹고 마시기에 거의 부족했지만, 우리는 하나님께 감사한다고 말했고, 나의 형제들과 자매들에게 만족했다
엄마가... 어느 날 기절할 때까지... 우리가 그녀를 병원에 데려가서 찾았을 때, 그들은 그녀가 관상동맥 막혔고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물론, 운영은 비싸고 매우 비쌉니다
그래서 우리는 마담 피피(Madame F다섯i)로 달려가, 그녀가 알고 있는 의사들의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들은 간단한 치료를 위해 수술을 하지만 그 당시 피시의 얼굴이 내게 뒤집힌 한... 그녀는 화가 났다
그녀가 말했다. 그리고 당신은 오고 있다. 당신을 위해서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의사 또는 병원에 가봤나요?
나는 말했다, 미안하다 나는 당신이 내 어머니를 돕기 위해 병원에 어떤 의사가 있는지 알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가 말했다... 나는 아무도 모른다
나는 그녀에게 고맙다고 했고, 어머니는 그 자리에서 나왔고, 어머니는 내가 울고 있는 동안 계속 걸어갔다. 그리고 나는 하나님께서 어머니를 도와주시기를 기도한다
그리고 그녀를 치료한다. 그리고 병원에 다시 돌아온 후, 피피 부인이 에서 전화를 하는 것을 발견했다 전화.. 그리고 내가 그녀에게 대답하자. 그녀는 내게 어머니를 위한 해결책을 찾았는데, 나는 어머니가 내 말을 믿어주라고 말했다는 것을 알았다
남자의 목소리가 대답했다
"안녕하세요."
그는 said...no, 의사 선생님 좀 주세요
나는 그렇게 말했다. 그리고 나는 의사에게 가서 전화를 걸러 전화한 사람에게 전화를 했다. 그리고 작은 휴대 전화를 받은 후에. 삶은 바뀌었고, 어머니는 최고의 치료를 해주었다. 그리고 나는 그를 그렇게 했다 수술과 나는 겁에 질려 병원에서 나왔고 나는 역시 집으로 돌아왔다
물론 이 모든 것이 다 그렇고 나는 누가 그 일을 한 마술사인지 몰랐다
하루까지는 제 아내 피피(F피)가 살레헴이 저에게 돌아가기를 원한다고 말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그녀에게 물었을 때: 세일럼 사람은 누구인가? 그녀는 내게 말했다..이것이 당신의 어머니가 수술을 하는 데 도움을 준 것이다
물론 그때까지도... 나는 그분에게도 감사를 표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물론 나는 그녀의 이름을 알아냈지만, 내가 그녀로부터 떠나기 전에, 그녀는 내가 그녀에게 친절할 것을 권유했다. 물론 나는 마치 내 말을 듣지 못한 것처럼 나 자신을 만들어 내가 원하는 것을 보러 갔습니다
집에 돌아왔을 때 이상한 일이 눈에 띄었다. 그의 건물 경비원은 집과 경비원을 관리하는 책임자였다! 솔직히 무서워하고 노킹 문제가 있어요! 왜 겁이 났는지 모르겠어요! 아마 그는 나쁜 사람이고 말을 많이 하지 않기 때문인가?
어쨋든, 건물 경비원은 나에게 다른 저들이 올 때까지 기다려 달라고 부탁했다
그리고 정말로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살롱에서 기다리는 동안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이상한 소리, 그리고 소리가 울려댔다. 내 말은, 시끄러운 소리를 내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잠시 동안 아무 소리도 나지 않았다. 그리고 그는 다시 울음소리를 지르며 돌아갔다
솔직히 나는 그 소리에 겁이 났고 일어나서 걸어가고 싶었지만, 경비원이 다가오고 있었다. 하지만 그가 문을 닫았을 때, 나는 그가 방을 여는 것을 발견했다 계단 옆에 그는 안으로 들어갔다. 그때 나는 비명을 지르는 소리를 들었다
얼마 전에 울고 있던 것과 같은 목소리였다. 그 순간, 나는 즉시 걷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내가 일어나서 걸어가자마자, 뭔가 아주 이상한 일이 일어났다
따라하세요
따라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248.35
ETH 3136.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