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롭게 가입했습니다.

in #new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IT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 @goodboy242 입니다. 같이 작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기동생 @kimty 한테 steemit에 대해 알게 되었고 흥미로운 포스팅들에 반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에는 제가 느낀 소프트웨어의 매력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싶은데요 지금은 Web Crawling에 대해서 공부중인데요 제가 공부하는것을 공유하고 싶네요. 선배개발자님들의 조언도 기대되구요. 먼저 알고있는 것을 알려주고 새로운 것을 배운다는 건 참 멋있고 좋은일인거 같습니다. 수많은 오픈소스 개발자분들을 진심으로 존경하고요.

가끔씩 일상적인 일들도 공유하고 소통할수있으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ps. 아이디에 242를 빨리 읽다보면 제이름이..

Hi guys. Im new in steemit and Im a student who wants a job in IT industry.
I always wanted to share my knowlege, very very poor knowlege though haha and I guess steemit is a perfect place to share ny thoughts and learn from you.

i hope to communicate with you guyz for us to be a better person as I always wna be haha.

Thank you for your time & Have a great day.!
1.jpg

Sort:  

저도 파이썬을 공부하고있는 학생 입장으로써 많은 도움이 될거같네요 팔로우하고가요~!!

반갑습니다. 좋은글 있으면 같이 공유하면 좋겠습니다. 저두 팔로우 할꼐요~

환영합니다.

전공자 신가요?

전공하고 현업에 나와있는 저보다더 고수의 향기가...ㄷㄷ

좋은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너무 과찬이십니다 ㅎㅎ 저도 좋은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저도 어제 가입한 왕초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같이 steemit 잘해봐여~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많은 도움 얻을수있게 좋은글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제가 더 많으 도움 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좋은포스팅 많이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및 업봇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같이 팔로우 및 업봇하러 가겠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저도 jsp 공부하고 학생입장으로 좋은 포스팅이 될 것 같네요!!

네 찬찬씨 반가워요. JSP 공부 잘하시고 저도 많이 알려주세요~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꼭 필요한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꼭 숙지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81.36
ETH 2446.2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