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 수있어. 사랑하는 사람들을 기억하면서, 이것은 실제 삶의 이야기입니다

in #nature7 years ago (edited)

죽을 수있어.

이 이야기는이 방식으로 가족 내에서 매우 중요한 사람의 실종을 정확하게 나타 내기 때문에 그러합니다. 나는 술을 마실 때 많은 음료를 나누는 기회를 가졌던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2 주 전 나는 살기를 그만 둔 노인이었다. 아마도 프로세스가 즉시 아니었지만, 무엇보다도주고, 우울증과 영양 실조로 사망했다.

나는 그의 고령에도 불구하고 항상 어떤 쾌활한 논평을 할 수있는 용기가있는 사람, 전형적인 쓰고 변덕 이전, 어땠는지 기억하고 싶다. 이미 진행된 질병이 그를 데려다 준 질병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놀랐습니다.

수술을 할 필요가 체중을 잃고 그를 강제하고 차례로 그를 그는 다음과 같이하고 싶지 않았다 저항 할 수있는, 아픈 보이게했다, 나는 우리가 것처럼 갑자기 그의 재미를 만들려고하고 있다고 생각 아니야. 그는 온갖 종류의 접촉을 막았습니다.

점차적으로 그는 더 이상 적은 년 왼쪽보다 그과에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때까지 그는 일하러가는 중지 자신이 죽게하기 시작했다. 그는 복종이었다 동작을 알고이 모든 문제는, 나는 당신이 좋은 생활을했다 알고 있지만 있기 때문에 진실은 그 그러나 나는 내가 더 열심히 싸운 수 느끼는 방식을 좋아하지 않는 나에게 소식을 상처, 그는 쓰며 것 더 많은 것은, 그러나 저것은 역사이고 내 마음에 즐거운 기억이있을 것이다.

그것은 나를 다치게 뭔가가 있었다면 내가 뉴스를받을 놀랐습니다하지만 이것은 어떻게 든 처음에는 말하려고 이야기하고있다.

images.jpg
http://parapensarenti2.blogspot.com/2016/06/vivir.html

살고 싶다.

지난 주 나는 시각 장애가있는 사람을 만날 수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들은 달의 저녁과 주일 결국 8시에 대해했고, 비는 내가 시각 장애인을주의 깊게 호위 보안 요소를 본 건물의 로비에서 나를 찾기 위해, 사무실 전에 떠나 우리를 방해 한 사실 출력.

이 비가했다 그런데 그는 도로가 젖어 물에 잠기는 될 것이라고 알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놀라운 숙달 그의 지팡이 바닥을 만져 어두운, 젖은 밤에 자신의 길을 시작했다 사람을 잡기 위해 서둘러 걸어 갔다.

나는 그를 위해 지하철 노선에 가장 안전하고 가장 편리한에 동의 한 후, 그는 기꺼이 받아 내 도움을 제공, 그는 나에게 오른쪽 어깨를 데리고 걷기 시작했다. 그것은 최대 10 분 여행이었다,하지만 난을 수상했다 그 시간에 사람이 많은 사람들이 살고있는 사회와 가족에게 유용에 집착보다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는 "알고"해야합니다.

나는 그가 문자 그대로 어떻게 보이는지 상관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그러나 그의 외모는 정장과 넥타이로 깔끔하게 차려 입었다. 나는 따라 그냥 내가 찾아 우리의 대화를 유지하면서 우리의 위치에서 나에게 정확한 신호를 줄 수있는 방법을 생각 난 큰 웅덩이가 있었다 나의 지시를 이해하는 능력에 놀랐다.

이 충족과 삶에 집착 매일 투쟁 누군가로부터 배울 수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나는 확실히 내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접근 한 것을 매우 기쁘게했다.

우리가 살았던 순간들을 기억하십시오.

동전의 양면을 공유 했으므로 독서에 반영하기 위해 잠시 멈추고 싶습니다. 그들이 나를 침략 한 생각과 감정의 웅덩이에 빠지기는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나는 두 가지 상황을 개인적인 방식으로 보길 바랍니다.

그들이 가지고 있니? 이 상황이 나에게 남겨진 것을 나에게 나누어 줄 기회를주지 않으면. 우리는 인생을 가장 소중한 선물이라고 생각해야합니다. 세상을 발견하고 얼굴을 만날 수있는 절망적 인 기회는 완벽하지는 않지만 우리에게 모든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우리가 기꺼이 살아야 할 책임과 방식은 이미 독점적으로 남아 있습니다.

índice.jpg
https://www.felipeganash.com/liderar/la-mente/como-meditar-y-aumentar-tu-energia/

다른 각도에서의 삶보기

우리가 이해하고 받아 들여야 할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삶이 쉽지 않으며, 우리 앞에 제시된 완벽한 계획의 일부로서 증거, 성취 및 실패가있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좋거나 나쁨이 없으며, 그렇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대로 있습니다. 우주가 당신에게 음모를 꾸미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생명이 흐르고 흘러, 선과 악이 공생 관계에 공존한다는 것입니다.

왜 이런 일들이 내게 일어나는 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때, 당신은 정말로 그것이 당신이 경험해야만했던 것이고 그것을 막기 위해 무엇인가 할 수 없었 음을 이해해야합니다. 우리의 이기심은 종종 세상이 우리를 공모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게하지만,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많은 모서리를 가지고 학습으로 이끄는 다른 순간들을지나 가게합니다.

같은 방식으로 나는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일어날 일을 원한다면 당신은 변화에 찬성해야만하고, 일은 혼자 일어나지 않으며, 단지 욕망만으로는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이것은 매우 진부 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운명의 주인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영향을 줄 수있는 일들이 일어나도록 매일의 행동들과 협력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새기고 그것을 문신해야만 기억 속에 남겨야합니다. 개선하기 위해 일을 바꾸고 싶다면 일어나서해야합니다. 무거움을 놓아 두려워하고 결과가 나타날 때까지 반복해서 시도하십시오.
위의 몇 단락을 물어 보면, 가장 단순하고 쉬운 방법은 행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또 다른 옵션이 있으며, 모든 것이 다 가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활용"할 수 있기에 완벽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198.53
ETH 2362.64
USDT 1.00
SBD 2.40